"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사는 945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약사로 우측귀는 중이염수술하였으나 아직도 물귀지가있는 외이도이며 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해하는 부친위해 아들이 인터넷검색중 한미보청기 난청센타를 알게되어 2008년6월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서 양쪽으로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2채널8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를 착용하면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면서 중이염수술하지않은 좌측은 중이염수술후 재제작하기로하고 우측용으로 스타키 보청기사 Destiny 1200 8채널12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 변경하였는데 기종을 변경하기전 전화기능있는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400 4채널8밴드기능 보청기 추천했지만 최고사양 8채널12밴드기능 신규보청기와 착용중인 2채널8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 모두 착용하면서 비교한후 최종결정하겠다 희망함으로 1개월가량 2가지기능 보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