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6년생의 남성고객분(1310)이 보청기를 찾기 위해 상담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인천에서 단순증폭방식의 보청기를 구입후 사용하다 부산으로 이사와서
보청기사후관리를 하기 위해 보청기점을 찾던 중에 저와 인연이 되어
보증기간중이라 2채널8밴드기능의 보청기로 변경한 보청기를 찾으러 온 것입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3AYN/272
1차보청기소리조절과정중에 일상생활의 큰소리 소음의 테스트과정중에
불편한 점이 없어진것에 대하여 신기해하였고 작은 소리에 대한 테스트과정에서
보청기기종선정의 중요성과 보청기상담사의 선택의 중요성에 대한
상담시의 설명에 대하여 확실하게 경험하였다고 하였으며
향후 주변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자신있게 이야기 할수 있겠다고 하였습니다.
1차 소리조절과정을 마친후 귀가하면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고객분의
감사의 마음을 느낄수 있어 보청기상담사로서의 보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 가격할인행사 보다는 보청기상담사의 능력을 파악하십시요 (0) | 2008.08.07 |
---|---|
누구라도 보청기 사용이 않된다고 함부로 결론지어서는 않됩니다. (0) | 2008.08.07 |
아버님 보청기를 서울에서 먼저 알아보고 휴가기간중에 상담한 아들 (0) | 2008.08.05 |
울산의 아들이 휴가기간중 어머님의 보청기 상담을 하였습니다. (0) | 2008.08.05 |
보청기 MIC에 보청기상담사가 스폰지로 막아놓은 이유는 무엇일까? (0) | 2008.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