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보청기는 소비자보호법상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부분에 대하여 보청기반품에 대한 명확한 법규가 아직없지만 보청기점과 보청기제조사 거래조건에 2~6개월 내에 반품할수있는 계약조건(보청기제조사에 따라 반품기한 및 반품조건이 다름)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전에 보청기반품과 거래조건을 필히 확인한다음 서면으로 증거를 남겨놓아야 비양심적인 보청기상담사로부터 금전적인 손해를 보지않을 것이며 특히 "0개월 보청기무료체험","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보청기무료기회", "보청기할인이벤트당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