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장비와 청능사가 근무하는 보청기 전문점에서 구입할 것
- 보청기 선택과 소리조절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음으로
2. 전국적인 대리점망이 잘 갖춰진 회사 제품을 구매할 것
-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 가격조건이 다를 경우 구매는 타지역 대리점 이용,
서비스는 가까운 지역대리점 이용도 괜찮은 방법
3. 가격/성능/종류 등에 대해 미리 알고 전문점을 방문할 것
- 상담시간을 현저히 줄일 수 있습니다.
- 보청기회사의 홈페이지이용 또는 충분한 사전 상담(전화/이메일)
4. 본인의 난청유형과 정도를 확인하고 청각전문가의 안내를 따르되,
최종 결정은 청각전문가도 아니고, 경제적 지원을 하는 사람도 아닌,
착용자 본인이 반드시 할 것
- 본인의 만족도가 없는 보청기는 제 아무리
고가의 보청기라도 십중팔구 실패하기 마련입니다.
5. 청각전문가와 상담중 본인의 요구사항과 어려움에 대해 진솔히 얘기할 것
- 그렇지 않은 경우 청각전문가가 상담시 상당히 애를 먹습니다.
가려운 데가 어디인지 알아야 긁어 주든지 말든지 할거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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