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우동에 사는 1947년생인 남성고객(339)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000고객은 월남전때 파병근무시 대포소리에 노출된후 난청이 발생하였다고 하며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점이 많아 사회생활에 어려운 점이 많았으며 직장생활을 할려고 해도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취업에 곤란을 느끼던 중 2006년2월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을 실시하고 보청기의 효과에 대하여 체험하였으나 보청기구입비용이 부족하여
보청기구입을 포기하였으나 2007년6월 경비원으로 취업할 예정인데 보청기구입비용이 없어
걱정이라고 재상담을 요청하여 현금분할조건으로 우측에 4채널12밴드기능의 고막형보청기를
착용하고 2007년7월부터 보청기재활과정을 받고 있으며 현재 근무하면서 입금하고 있습니다.
본 한미보청기고객분중에는 보청기를 구입하는 비용이 부담되어 보청기를 사용하지 못하는
고객분의 경우 분할로 나누어 입금하는 제도를 실시하고 있는데 일상생활을 하는데 듣고 보는
것은 기본적으로 해결되어야함으로 보청기가 필요하나 여건이 어려워 보청기구입을 망설이는
경우 서로 협의하여 입금방법을 결정하고 있으니 용기내어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000고객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을 위해 방문하였으며 서로 믿지 못하는 사회여건인데
본인을 믿고 현금분할조건으로 보청기사용을 사용토록해주어 감사하다고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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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란?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 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 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 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를 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 및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의 기간 및 서비스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 및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이 선택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청기 상담에 1시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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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병원 이비인후과 박철원 교수는 최근 한양대 HIT빌딩 6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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