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카페가입과 출석을 종용하여
선량한 고객들을 이용하여 매출올리기에 급급해하고
보청기 원가 운운하며 우리가 기본적으로 행하는 서비스를
비용으로 환산하여 고객들을 혼란케 하는 것은
도저히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 여겨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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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카페회원님들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문제제기를 하는 귀하의 수준이 이정도 밖에 안되는지 한심스럽습니다.
이 문제제기에 대하여는 이글을 보는 카페회원님이 더 잘 알 것으로 생각됩니다.
귀하가 상식적으로 생각이 바른 사람이라면 좀 더 책임감있는 생각을 가지고
상황을 파악하기 바라며 귀하의 생각이나 주장에 자신이 있다면
익명이 아닌 실명을 밝히고 당당하게 문제제기를 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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