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에사는 8349번 보청기상담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상담고객은 인테리어와 철거작업하는데 1989년경 함마드릴소리듣고난후 좌측귀에 난청발생하였지만 병원진료받지 않았으며 우측귀는 2000년경부터 서서히 난청진행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2005년경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에있는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받았는데 대학병원 에서 진료받아보라 하였으며 2017년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에있는 이비인후과 에서 진료한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좌측귀는 거의 전농상태이고 우측귀는 좀더 나빠지면 보청기를 착용하라는 이야기를 들었으며 이명현상도 있다고 하였습니다.
2013년부터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지역 내과에서 혈압약과 당뇨약,고지혈증약을 처방받아 복용하고있으며 장인별세로 장례기간중 처남이 난청이야기를듣고 부산 한미 보청기난청센타를 소개하여 함께 보청기상담차 방문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며 보청기구입을 희망하였지만 청각장애등급이 가능한것으로 예측되고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사후관리에대한 문제가 발생할수 있음으로 서울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청각장애등급에대해 진료받아보고 여러곳의 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하면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대해 판단해보도록 안내후 보청기상담을 종료하였습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