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부산진구 초읍동에사는 8370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15년부터 부산진구 개금동지역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에서 신장투석과 약물처방받아 복용하며 2016년부터 부산진구 초읍동에있는 병원에서 당뇨약처방 받아 복용하다 2020년부터 당뇨병성 족부질환으로 부산 수영구 광안동지역 병원 에서 고압산소치료 받고있다고 하였습니다.
2016년경부터 서서히 난청진행되어 일상생활에서 불편느꼈으며 부산 한미보청기 난청센타 간판보고 보청기상담차 부인과 2021년1월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서면로타리부근 타보청기점에서 모친이 보청기를 살아계실때 구입해드렸는데 불편하여 사용하지않고 보관하여 보청기에대해 부정 적인 생각을 가졌는데 직접 체험해보니 그렇지않다며 보청기착용을 희망함으로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ITC 좌측 귓속형보청기로 결정하고 귓본을 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2월8일 신규보청기가 제작되자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ITC 좌측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다음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자 불편없이 말소리가 똑똑하게 들린다며 만족한다고 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소리가 약하다며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ITC 좌측 귓속형보청기를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규정출력 보다 낮음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