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사는 7920번 보청기고객 아들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부산 수영구 광안동지역의 한서병원에서 혈압약을 처방받아 복용중이며
2009년경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메디컬센터내 이비인후과에서 난청으로 진료를
받았는데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진단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있었지만 주변에서 보청기실패와 불편해하는 모습을
많이보아 미루던중 국제신문에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 보청기광고내용을
읽어보고 신뢰되어 2019년11월8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며 보청기구입 희망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11월15일 보청기가 제작되자 방문,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 교육하였습니다.
11월18일 혼자서 보청기착용과 건전지교환이 않된다며 방문하여 실습과정통하여
재교육했지만 본인만의 교육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고 판단되어 퇴근길에 자택
방문하여 부인이 참석한 상태에서 건전지교체방법과 보청기착용법을 교육하자
부인은 가능함으로 남편이 익숙할때까지 옆에서 도와주기로 하였습니다.
오늘은 아들이 보청기가지고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2019년구입)를 사용하지않고 보관중이라하여 보청기청소한후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보청기는 이상없어 보청기에대한
기본사항을 안내하고 보청기착용하도록한후 불편사항있으면 자택으로 출장방문
하는것에대해 안내하였습니다.
cafe.daum.net/sorisem001/BYFs/6749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