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가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랍니다.
부산 영도구 신선동에사는 7155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철가공업무를 50년이상하면서도 소음방지구는 제대로 착용하지않았으며
2008년경부터 서서히 난청진행되었으며 직장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에서 난청
으로 지적사항받았으며 부산 수영구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
않는 난청으로 진단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여 보청기에대해 생각하던중 TV에서 부산 한미보청기
난청센터를 알게되어 보청기상담차 2018년5월말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 방문하기전 부산 남포동지역 타보청기점 몇곳과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부근 타보청기점과 부산 서면로타리부근 타보청기점 몇곳에서
보청기상담한 과정과는 많은 차이있으며 주변에서 보청기불편과 실패한 이유들이
보청기기계적인 부분보다는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문제라는 부산 한미보청기난청
센터의 주장에대해 공감한다며 보청기구입에 동의하여 버나폰보청기사 CARISTA
3 CIC PB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가 제작되어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CARISTA 3 CIC PB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다음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며 그동안 보청기에대한 불신으로 미루었던 것이 후회가
된다고하면서 주변에 한미보청기를 많이 추천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큰소리불편(고통)한 보청기를 착용하면 소음성난청의 피해로 말소리를 구분하고
전달하는 청신경손상으로 나중에는 말소리구분을 영원히못하는 피해를 입을수
있음으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