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9년생의 여성고객분(451)이 보청기소리조절차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000씨는 2004년5월 서울지역의 대학병원에서 진료후 소개하는 보청기점에서 우측귀에
2채널기능의 보청기를 구입한 후 보청기재활과정상 문제로 2006년6월9일에 저와
보청기재활서비스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제공 받던중 8채널기능의 보청기가
출시되었다는 정보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대학병원에서 정보를 듣고 현재 착용하는
보청기보다 말소리를 이해하는데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설명에도 불구하고
재력이 있는 관계로 본인이 원하여 좌측귀에 고막형보청기로 2006년7월에 착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주변의 지인중에 귀수술을한 후 정상청력같이 좋아졌다는 이야기에
서울지역의 대학병원을 예약하여 종합적으로 검사를 받은 상태에서 최근에 출시된
실이측정기능의 8채널기능의 보청기를 병원에서 추천하였으나 부산에서 불편없이
보청기관리를 받고 있는 한미보청기에서 구입하겠다고 병원의 양해를 구하고
2008년12월12일부터 양쪽귀에 보청기를 착용하고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저와 보청기상담시 양쪽귀에 보청기착용을 권하였으나 본인의 판단으로
거부하였는데 이번에 서울지역의 대학병원에서 양쪽 착용을 권했다고 하여
현재 양쪽귀에 보청기를 착용하고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쪽으로 보청기를 사용하면서 편하고 잘들려서 감사하다고 롤케잌과 식사비를 주고 가셨습니다.
나름대로 고객을 위하여 저의 업무지식과 경험으로 실시한 보청기재활고정의 결과에
해당고객분이 감사를 표시하고 좋아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를 하는 것에
성취감과 보람과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여 더 많은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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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란?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 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 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 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를 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 및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의 기간 및 서비스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 및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이 선택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청기 상담에 1시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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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병원 이비인후과 박철원 교수는 최근 한양대 HIT빌딩 6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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