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통영시 도천동에 살고있는 남성고객분(1307)이 택배로 사용중인
귀걸이형보청기의 수리를 위하여 상담센터로 택배접수되었습니다.
이 고객분의 경우 아직 얼굴도 모르는 상태이고 2008년5월27일
전화로 다음카페에 가입하였으며 사용하고 있는 소형귀걸이보청기가
소리가 약하고 볼륨조절기를 올리면 삐~하는 소리가 나며
보청기 연결부위(후크와 튜브 및 이어팁)의 구매를 상담하였던 고객입니다.
그리고 2008년7월29일 귀걸이형보청기 2개를 택배로 수리접수하였는데
오늘 해당 보청기제조사에서 점검결과가 나와 연락 후 상담일지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처음 보청기 수리 전화상담시 구입한 보청기점에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안내를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2회째 접수하고 있는
고객분의 사연이 궁금하기만 하고 한편으로는 안타깝기만 합니다.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 기종변경이 가능한 기한내에 조치받기 바랍니다. (0) | 2008.08.01 |
---|---|
보청기는 보청기사용에 만족한 고객이 소개활동을 합니다. (0) | 2008.08.01 |
신체검사용보청기 상담차 방문한 제주도에 사는 남성고객 (0) | 2008.07.31 |
주변의 보청기 실패로 인하여 여러 보청기점을 상담한 후 결정했던 고객 (0) | 2008.07.30 |
부모님 보청기 상담에는 자녀분이 꼭 동행하여 보청기를 상담하십시요 (0) | 2008.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