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
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피해예방이나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 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보청기제조사에서 신규제작과정에서 임의로 조절한 보청기로 보청기이득[볼륨]만
올렸다가 내렸다가하는 보청기상담사는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일 가능성이 높으며
이러한 경우 소음성난청의 피해로인해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못하거나 제대로 듣지
못해 삶의 질이 떨어질수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사는 7814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고객은 신발공장에 12년동안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 착용하지 않았으며
2018년부터 서서히 난청진행되어 일상생활에 불편느꼈지만 주변에있는 지인들
대부분이 보청기구입하고도 불편하여 실패하거나 제대로 착용하지 못하는 경우
들을 많이보아 보청기는 미루었다고 하였습니다.
국제신문에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게제한 보청기관련 기사와 지인들의
추천으로 2019년8월 상담차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음감테스트과정에서 체험한 보청기가 주변에서 이야기들은것과 달리
불편하지않고 말소리구분에 도움된다고하여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조하는 오디나
보청기사 Audina Intuition 2 CIC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한후 귓본채취하여 신규
제작 의뢰하였습니다.
2019년9월 신규제작된 보청기 도착하자 방문하여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조하는
오디나보청기사 Audina Intuition 2 CIC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 교육하였습니다.
2020년5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조하는
오디나보청기사 Audina Intuition 2 CIC 고막형보청기(2019년구입)로 보청기
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22년10월 보청기가 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조하는
오디나보청기사 Audina Intuition 2 CIC 고막형보청기(2019년구입)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2023년1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조하는
오디나보청기사 Audina Intuition 2 CIC 고막형보청기(2019년구입)에 손잡이
끈을 재설치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조하는 오디나
보청기사 Audina Intuition 2 CIC 고막형보청기(2019년구입)로 보청기재활3차
과정 진행하였습니다.
https://cafe.daum.net/sorisem001/PCwl/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