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보관글

2014년 9월19일 Twitter 이야기

청력박사 2014. 9. 19. 23:59
  • profile
    보청기상담사 소리조절능력에따라 전혀다른 결과가 나옴에 우리나라 보청기상담사에대한 제도개선이 필요함에 공감한다는 다대동사는 보청기고객 http://t.co/ww4dY3F3DL
  • profile
    보청기껍질교체전보다도 외부피드백현상이 더심함으로 보청기재제작의뢰하는 망미동사는 보청기고객 http://t.co/xOoJR1s67s
  • profile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고 불편없이 작은소리까지 들을수있음으로 마음이 편하다다는 부곡동사는 보청기고객 http://t.co/LdVApyHc5l
  • profile
    보청기신청한후 기다리는동안 동료택시기사들의 잘못된 보청기훈수에 답답함을 느꼈다는 봉래동사는 보청기고객 http://t.co/E1bPgQhvqm
  • profile
    부인이 신규보청기구입에 반대하였으나 답답한 마음에 본인이 모아둔 비자금으로 보청기구입한다는 당감동사는 보청기고객 http://t.co/Fxhasx7XBi
  • profile
    그동안 주변에서 보청기실패와 불편했던 문제들이 보청기상담사들의 업무능력 문제임에 공감한다는 동삼동사는 보청기고객 http://t.co/IkPCGcEGSq
  • profile
    보청기재활10차과정 진행하자 한미보청기가 대한민국에서 최고잘하는 보청기점일것이라며 칭찬하는 광안동사는 보청기고객 http://t.co/NnpHuH5B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