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2011년 7월7일 Facebook 이야기

청력박사 2011. 7. 7. 23:59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소비자의 역할은 중요합니다.

    보청기의 조절기능은 불편하지않는
    보청기사용을 위해 필요한 기능임으로
    고객상태에 따라 선정되어야 합니다.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기본과정과
    보청기재활진행 관련 업무능력없이
    보청기판매하는 보청기판매자로부터
    피해없도록 보청기재활업무에 대한
    책임과 소비자 보호대책이 필요합니다
  • profile
    반갑습니다. 친등 감사합니다^^
  • profile
    친구로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친으로 귀한 교제와 나눔이 풍성하게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복된 하루가 되세요^^
  • profile
    51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S5 고막형보청기
    yozm.daum.net 
  • profile
    808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200 귓속형보청기
    yozm.daum.net 
  • profile
    친구 초대 감사합니다
    페북그룹"지방정부전략연구원"으로 모십니다.
    좋은 생각 함게 공유하였으면 좋겠습니다.
  • profile
    감사드립니다.
  • profile
    고맙습니다!

'Face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7월8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7.08
2011년 7월8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7.08
2011년 7월6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7.06
2011년 7월5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7.05
2011년 7월4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