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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7월1일 Facebook 이야기

청력박사 2011. 7. 1. 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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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친구로 불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소통으로 아름다운 교제 되기를 소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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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난청으로 불편한 생활하다 보청기재활과정으로 생활에 도움된다는 고객분을 대할때마다 보청기상담사라는 직업에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게됩니다. 아직 보청기에 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 대한 법규가없는 현실이 개선되어 능력없는 보청기판매상으로부터 보청기피해가 더이상 발생하지않는 세상이 되어야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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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갑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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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좋은 하루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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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6번 한미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귓속형보청기가 파손된 상태
    yozm.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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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224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오토렌즈 초소형 고막형보청기
    yozm.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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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08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200 고막형보청기
    yozm.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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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88번 한미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출처를 알수없는 귓속형보청기
    yozm.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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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429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2채널8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
    yozm.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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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재일 보청기와 틀니의 유통, 가격거품을 조사하라고 저희 비서관에게 얘기해 두었습니다. 올려 주신 글이 좋은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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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재일 보청기는 보청기기기가격과 보청기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재활비용이 우리나라는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사용자의 청각상태를 파악하는 업무능력과 파악된 청각상태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를 선정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이 필요함으로 이에 대한 자격규정과 재활업무진행에 대한 책임이 법률적으로 규제되어야 보청기소비자의 금전적,정신적 피해가 방지되고 해결할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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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일님 반갑습니다~7월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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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재일 특히 생활이어려운 청각장애인에게 국가나 국민건강관리공단을 통해 보청기구입시 지원해주는 제도에 대해 빠른 제도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원받은 보청기를 불편없이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지? 아니면 사용하지않고 보관하고 있는지를 추적관리하여 국민의 세금이 낭비되지 않도록 철저한 사후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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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활이 어려운 청각장애인에게 국가나 국민건강관리공단을 통해 보청기구입시 지원해주는 제도에 대해 빠른 제도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원받은 보청기를 불편없이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지? 아니면 사용하지않고 보관하고 있는지를 추적관리하여 제대로 사용하지않는 보청기라면 반품과정을 통해 지원비용을 환수하여 국민의 세금이 낭비되지 않도록 철저한 사후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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