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2011년 6월8일 Facebook 이야기

청력박사 2011. 6. 8. 23:59
  • profile
    529번 한미보청기고객-2003년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엔데버 고막형보청기
    yozm.daum.net  
    청력박사,보청기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2622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200 고막형보청기
    yozm.daum.net  
    청력박사,보청기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2613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E2 고막형보청기
    yozm.daum.net  
    청력박사,보청기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1620번 한미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INTRA 귓속형보청기
    yozm.daum.net  
    청력박사,보청기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159번 한미보청기고객-소리샘보청기사 DCP 귓속형보청기
    yozm.daum.net  
    청력박사,보청기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2813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200 고막형보청기
    yozm.daum.net  
    청력박사,보청기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447번 한미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Secret Ear 귓속형보청기
    yozm.daum.net  
    청력박사,보청기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보청기사용시 중단되는 경우가 있어 한미보청기를 방문한 가야동사는 보청기고객
    durl.me 
  • profile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 profile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cafe.daum.net  
    부산 안락동사는 1956년생 여성고객(738)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젊은시절 소음이 심한 직물생산공장에 근무하면서 난청이 발생하였고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자 이비인후과에서진료받고 병원에서 소개하는 보청기점에서 상담하고 서면지역에 보청기점이 많다하여 여기저기 다니며 상담하던중한미보청기에도 2007년8월 방문 상담 
  • profile
    보청기내 물기있는 이물질이 가득하여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 안락동사는 보청기고객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durl.me 
  • profile
    잘사용하던 보청기가 작동않아 사위와 한미보청기를 방문한 경상남도 고성사는 보청기고객
    durl.me 
  • profile
    보청기착용시 외부피드백현상으로 보청기껍질 재제작의뢰하는 수안동사는 보청기고객
    durl.me 
  • profile
    보청기 한쪽 착용으로 방향감에 불편느낀다는 좌동사는 보청기고객
    durl.me 
  • profile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cafe.daum.net  
    부산 구포동사는 1935년생 남성고객(335)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의 좌측귀는 30년전중이염으로 고막이 천공되었고 우측은 2004년도에 함마드릴작업을 소음방지구를 착용하지 않고 작업하다 돌발성난청이 발생하여 대학병원에서 치료받으나 호전되지 않았으며 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하자 타보청기점에서 2001년11월 80만원 
  • profile
    타보청기점에서 2003년 구입한 보청기로 사후관리받다 신규보청기상담한 구포사는 보청기고객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durl.me 
  • profile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cafe.daum.net  
    부산 신평동사는1964년생 상담고객(3519) 사례를 공지합니다. 상담고객은 부산지역에서 프랜차이져방식으로 운영하는 타보청기점에서 20년간 단순증폭방식 귀걸이형보청기부터 외이도형보청기까지 구입 사용해오다 2006년 디지털보청기를 착용하면 좋다는 상담사이야기에 250만원에 외이도형보청기 (한미보청기에서는 취급않는 제품이라 기능확인 않됨)를  
  • profile
    외부피드백현상에는 보청기껍질교체가 올바른 조치방법이며 보청기수명은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durl.me 
  • profile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cafe.daum.net  
    부산 신평동사는1964년생 상담고객(3519)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상담고객은 지역내 이비인후과에서 중이염수술하면 수술결과가 나쁘게나와 지금보다 못들을수 있다는 의사소견에 이비인후과에서 소개하는 부산지역에서 프랜차이져방식으로 운영하는 타보청기점에서 20년간 단순증폭방식 귀걸이형 보청기부터 외이도형보청기까지 구입하여 사용하였다 
  • profile
    보청기상담사의 상식이하의 업무처리에 답답하여 보청기상담차 방문한 보청기상담고객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durl.me 

'Face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6월9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6.09
2011년 6월9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6.09
2011년 6월7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6.07
2011년 6월6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6.06
2011년 6월4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