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보관글

2011년 5월10일 Twitter 이야기

청력박사 2011. 5. 10. 23:59
  • profile
    http://durl.me/7xxfv 3460번 한미보청기고객-병원 연계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Aud Virtue 4 M 귓..
  • profile
    3460번 한미보청기고객-병원 연계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Aud Virtue 4 M.. http://durl.me/7xxfw
  • profile
    http://durl.me/7xxi5 1971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오토렌즈 초소형 고막형보청기
  • profile
    1971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오토렌즈 초소형 고막형보청기 http://durl.me/7xxia
  • profile
    http://durl.me/7xxmf 795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800 고막형보청기
  • profile
    795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800 고막형보청기 http://durl.me/7xxmk
  • profile
    http://durl.me/7xxpv 529번 한미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엔데버 고막형보청기
  • profile
    529번 한미보청기고객-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엔데버 고막형보청기 http://durl.me/7xxqz
  • profile
    http://durl.me/7xxu3 573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100 귓속형보청기
  • profile
    573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데스티니100 귓속형보청기 http://durl.me/7xxu5
  • profile
    http://durl.me/7xxy4 3231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2채널8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
  • profile
    3231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2채널8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 http://durl.me/7xxy7
  • profile
    http://durl.me/7xy3p 3432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E-P2 고막형보청기
  • profile
    3432번 한미보청기고객-스타키보청기사 E-P2 고막형보청기 http://durl.me/7xy3r
  • profile
    http://durl.me/7xy7p 146번 한미보청기고객-태양메디텍보청기사 HEI-04 고막형보청기
  • profile
    146번 한미보청기고객-태양메디텍보청기사 HEI-04 고막형보청기 http://durl.me/7xy7u
  • profile
    타보청기점에서 장인이 보청기구입후 3번이나 분실했다고 걱정하는 한미보청기고객인 사위 http://durl.me/7xyya
  • profile
    http://durl.me/7xyyj 타보청기점에서 장인이 보청기구입후 3번이나 분실했다고 걱정하는 한미보청기고객인 사위
  • profile
    http://durl.me/7yzbf 5A 건전지사용 보청기를 10A 건전지사용 보청기로 수리한 덕분에 불편줄일수 있다는 보..
  • profile
    5A 건전지사용 보청기를 10A 건전지사용 보청기로 수리한 덕분에 불편줄일수 있다는.. http://durl.me/7yzbm
  • profile
    보청기고장으로 방문하였으나 원인은 이물질막힘이었던 보청기고객 http://durl.me/7y2iv
  • profile
    http://durl.me/7y2iy 보청기고장으로 방문하였으나 원인은 이물질막힘이었던 보청기고객
  • profile
    보청기구입 4년동안 사용하면서 잔고장없도록 잘관리해주어 감사인사하는 보청기고객 http://durl.me/7y2rp
  • profile
    http://durl.me/7y2rr 보청기구입 4년동안 사용하면서 잔고장없도록 잘관리해주어 감사인사하는 보청기고객
  • profile
    3층이라 계단오르기가 힘들지만 보청기청소하면 잘들림으로 방문한다는 보청기고객 http://durl.me/7y2yd
  • profile
    http://durl.me/7y2yg 3층이라 계단오르기가 힘들지만 보청기청소하면 잘들림으로 방문한다는 보청기고객
  • profile
    맑고 좋은소리 비싼 보청기가 좋다고 판매하고 있다며 보청기관련 글에 대해 당당하게 비판 전화하는 보청기상담사님...답답합니다. 요즘 회원님...관련글을 읽어보시고 보청기유통에 대한 개선에 대해 생각해봅시다. http://cafe.daum.net/sor
  • profile
    보청기실패 경험으로 여러 보청기점을 방문하면서 보청기상담하고 있다는 보청기상담고객 http://durl.me/7y59n
  • profile
    http://durl.me/7y5a2 보청기실패 경험으로 여러 보청기점을 방문하면서 보청기상담하고 있다는 보청기상담고객
  • profile
    귓속형보청기의 부품별 가격구조를 밝혀봅니다(보청기가격의 차이는 무었일까요?) http://durl.me/7y783
  • profile
    http://durl.me/7y788 귓속형보청기의 부품별 가격구조를 밝혀봅니다(보청기가격의 차이는 무었일까요?)
  • profile
    3393번 한미보청기고객과 어머니가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서 사온 베이커리 선물세트 http://durl.me/7y7wv
  • profile
    http://durl.me/7y7x2 3393번 한미보청기고객과 어머니가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서 사온 베이커리 선물세트
  • profile
    보청기사용이 도움되어 좌측 보청기도 예비용으로 신규구입하는 중학생인 보청기고객 http://durl.me/7y9mq
  • profile
    http://durl.me/7y9mt 보청기사용이 도움되어 좌측 보청기도 예비용으로 신규구입하는 중학생인 보청기고객
  • profile
    맑고 좋은소리 귓속형보청기의 부품별 가격구조를 밝혀봅니다(보청기가격의 차이는 무었일까요?)
  • profile
    귓속형보청기의 부품별 가격구조를 밝혀봅니다(보청기가격의 차이는 무었일까요?) http://cafe.daum.net/sorisem001/2qUP/504
  • profile
    맑고 좋은소리 다대포 음악분수에서 한컷....
  • profile
    http://durl.me/7yap3 신체검사용 보청기(청력검사용 보청기)착용시 노출정도를 확인하는 한미보청기고객
  • profile
    신체검사용 보청기(청력검사용 보청기)착용시 노출정도를 확인하는 한미보청기고객 http://durl.me/7yap7
  • profile
    보청기는 상담사의 업무능력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부모니이 보청기사용에 문제없는지 잘파악해보세요.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기능 많은 보청기라고해서 기능 적은 보청기보다 말구분이 좋지는 않습니다.보청기의 조절기능은 불편하지않는 보청기사용을 위해 필요한 기능입니다
  • profile
    비싼(기능많은) 보청기가 좋다,디지털보청기니까 좋다라고 보청기추천하면 신뢰할 수 없는 보청기상담사라고 생각하십시요.기능이 많다고 좋은 것은 아니며 개인별 청각상태에 따라 다름으로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관련검사후 사용할 보청기를 선정해야 합니다.
  • profile
    보청기선택시 난청의 유형과 정도를 정확히 파악해 기종선정해야 합니다.관련검사로 기도검사(헤드폰 모양),골도검사(머리띠 모양), 어음검사
    (이음절검사,단음절검사),음장검사,음감테스트과정을 통해 나온 결과를
    가지고 보청기를 선정해야 합니다.
  • profile
    소리조절기능이 많은 보청기일수록 상담사자질과 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보청기사용시 차이가 많습니다.보청기는 기능이 아무리 많더라도 스스로 소리조절되는 것이 아니라 상담사가 사용자의 상황에 맞도록 소리조절해야하기 때문입니다.
  • profile
    전문상담사의 재활비용을 지출하고 초급자 재활서비스를 받지않는가요? 상담사 보청기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보청기사용에 많은차이가 있습니다.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 profile
    보청기사용중 큰소리에 대한 불편이 느껴지는 경우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불편원인을 파악하여 조치받아야하며 이러한 조치없이 보청기를 사용하면 소음성난청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사용중인 보청기소리가 왕왕거리고 큰소리에 불편하다면 대부분 상담사 재활업무능력 문제인 경우가 많음으로 상담사를 변경하여 상담해 보십시요.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특히 보충현상과 큰소리에 불편있는 청신경손상인 감각신경성난청이라면 상담사 보청기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음으로 주의바랍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상담사 잘못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제도개선 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소비자 역할이 중요합니다.

    고객 청각상태를 파악하지 못하고
    보청기 조절기능을 제대로 다루지
    못하는 상담사에게 강력한 권리주장!
  • profile
    소리조절기능이 많은 보청기일수록
    상담사 자질과 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보청기사용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보청기는 스스로 소리조절되지않고
    상담사가 보청기사용자 청각에 맞도록
    조절업무능력에 따라 차이가 많습니다.
  • profile
    잘못된 상담사의 보청기재활과정으로
    오히려 보청기로 인해 청각에 심각한
    피해(소음성난청등)를 입는 사례가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상담고객을 통해
    알려지고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 profile
    보청기소비자는 보청기를 취급하면
    당연히 보청기에 대한 전문지식과
    업무능력있는 상담사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이며 이러한 우리나라
    보청기 유통실태속에 상담사의 잘못으로
    보청기사용에 불편겪는 사례가 있습니다.
  • profile
    보청기소비자가 법적으로 억울함을 호소해도 보청기분쟁처리사례나 법적기준이 모호해 결국은 소비자가 피해보는 실정이며 현행법상 보청기라는 의료기기 판매하기위해 관할 보건소에 의료기기판매신고후 허가득하면 관련 업무지식이 전무해도 보청기를 판매하는 현실입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병원에서 이과적인 조치가 가능한
    난청이 아니고 청신경손상난청이라면
    상담사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고객 청각상태를 파악하지 못하고
    보청기 조절기능을 제대로 다루지
    못하는 상담사도 있으니 요주의!!!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보청기기본과정을 충실히 이행하는
    상담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보청기기본과정을 충실히 이행하는
    상담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보청기사용중 큰소리에 불편느끼면
    즉시 사용중단하고 조치받아야하며
    잘못되면 소음성난청 피해를 입을 수
    있음으로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상담사 잘못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제도개선 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지속적인 개선요청 노력이 필요합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공인(화)자격제도가 없고
    의료기기판매신고후 허가만 득하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전문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보청기를 판매할 수 있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제도 현실에서
    양심있는 상담사 역할은 중요합니다.
  • profile
    보청기재활에 대한 업무기본을 준수하고
    보청기재활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양심있는 상담사를 찾고 선택하는 노력이
    보청기의 유통구조를 개선하는 길입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사용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취급하는 보청기의 조절기능에 대하여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서 판매한다면
    사회적으로 지탄받아 마땅할 것입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공인화된 의사중에도 명의를 찾듯이
    보청기상담사선택은 일상생활에서
    보청기사용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 profile
    보청기는 상담사의 재활업무능력에 따라
    같은 기능 보청기라도 많은 차이가 나는데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가 아닌
    보청기제조사를 비교하지는 않습니까?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공인(화)자격제도가 없고
    의료기기판매신고후 허가만 득하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전문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보청기를 판매할 수 있는
    우리나라의 보청기유통제도 현실에서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의 제도개선을 이룰수 있습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공인(화)자격제도가 없고
    의료기기판매신고후 허가만 득하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전문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보청기를 판매할 수 있는
    우리나라의 보청기유통제도 현실에서
    보청기사용의 성공과 실패는
    상담사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공인(화)자격제도가 없고 의료기기판매신고후 허가만 득하면 보청기관련 전문지식없어도 누구나 보청기판매할 수 있는 보청기유통제도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보청기사용이 불편하거나 실패원인은 상담사 업무능력 문제였습니다.
  • profile
    일상생활속에 보청기사용에 불편이 있음에도 상담사가 별다른 조치없이 적응하라한다면 재활업무능력에 문제있다고 생각하십시요. 보청기사용에 만족도가 높은 한미보청기 T.051-807-3114, http://cafe.daum.net/sorisem001

'Twitter 보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5월12일 Twitter 이야기  (0) 2011.05.12
2011년 5월11일 Twitter 이야기  (0) 2011.05.11
2011년 5월9일 Twitter 이야기  (0) 2011.05.09
2011년 5월8일 Twitter 이야기  (0) 2011.05.08
2011년 5월7일 Twitter 이야기  (0) 2011.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