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2011년 3월6일 Facebook 이야기

청력박사 2011. 3. 6. 23:59
  • profile
    맑고 좋은소리 전문상담사의 재활비용을 지출하고 초급자 재활서비스를 받지않는가요? 상담사 보청기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보청기사용에 많은차이가 있습니다.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yozm.daum.net  
    청력박사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사용중 큰소리에 대한 불편이 느껴지는 경우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불편원인을 파악하여 조치받아야하며 이러한 조치없이 보청기를 사용하면 소음성난청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yozm.daum.net  
    청력박사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사용중인 보청기소리가 왕왕거리고 큰소리에 불편하다면 대부분 상담사 재활업무능력 문제인 경우가 많음으로 상담사를 변경하여 상담해 보십시요
    yozm.daum.net  
    청력박사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특히 보충현상과 큰소리에 불편있는 청신경손상인 감각신경성난청이라면 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음으로 주의바랍니다.
    yozm.daum.net  
    청력박사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상담사 잘못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제도개선 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yozm.daum.net  
    청력박사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소비자 역할이 중요합니다. 고객 청각상태를 파악하지 못하고 보청기 조절기능을 제대로 다루지 못하는 상담사에게 강력한 권리주장!
    yozm.daum.net  
    청력박사의 Daum요즘 - 부산에서 한미보청기와 다음카페"맑고 좋은소리"를 운영.보청... 
  • profile
    반갑습니다.스타키산본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010-2762-1712/031-391-9784에 근무 합니다.

'Face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3월11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3.11
2011년 3월8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3.08
2011년 3월7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3.07
2011년 3월5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3.05
2011년 3월4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