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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3월6일 요즘 이야기

청력박사 2011. 3. 6. 23:59
  • 맑고 좋은소리 전문상담사의 재활비용을 지출하고 초급자 재활서비스를 받지않는가요? 상담사 보청기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보청기사용에 많은차이가 있습니다.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사용중 큰소리에 대한 불편이 느껴지는 경우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불편원인을 파악하여 조치받아야하며 이러한 조치없이 보청기를 사용하면 소음성난청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사용중인 보청기소리가 왕왕거리고 큰소리에 불편하다면 대부분 상담사 재활업무능력 문제인 경우가 많음으로 상담사를 변경하여 상담해 보십시요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특히 보충현상과 큰소리에 불편있는 청신경손상인 감각신경성난청이라면 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음으로 주의바랍니다.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 상담사 잘못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제도개선 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소비자 역할이 중요합니다. 고객 청각상태를 파악하지 못하고 보청기 조절기능을 제대로 다루지 못하는 상담사에게 강력한 권리주장!
  • 맑고 좋은소리 소리조절기능이 많은 보청기일수록 상담사 자질과 재활업무능력에 따라 보청기사용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보청기는 스스로 소리조절되지않고 상담사가 보청기사용자 청각에 맞도록 조절업무능력에 따라 차이가 많습니다.
  • 맑고 좋은소리 잘못된 상담사의 보청기재활과정으로 오히려 보청기로 인해 청각에 심각한 피해(소음성난청등)를 입는 사례가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상담고객을 통해 알려지고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소비자는 보청기를 취급하면 당연히 보청기에 대한 전문지식과 업무능력있는 상담사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이며 이러한 우리나라 보청기 유통실태속에 상담사의 잘못으로 보청기사용에 불편겪는 사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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