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글 보관

2011년 1월13일 요즘 이야기

청력박사 2011. 1. 13. 23:59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는 상담사의 재활업무능력에 따라 같은 기능 보청기라도 많은 차이가 나는데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가 아닌 보청기제조사를 비교하지는 않습니까?
    12:53|yozm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공인(화)자격제도가 없고 의료기기판매신고후 허가만 득하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전문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보청기를 판매할 수 있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제도 현실에서 양심있는 상담사 역할은 중요합니다. 보청기재활에 대한 업무기본을 준수하고 보청기재활고객을 위해 최
    12:54|yozm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사용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취급하는 보청기의 조절기능에 대하여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서 판매한다면 사회적으로 지탄받아 마땅할 것입니다.
    12:55|yozm
  • 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에 대한 불만과 사용실패가 많은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실태속에서 보청기는 상담사선택이 중요합니다.공인화된 의사중에도 명의를 찾듯이 보청기상담사선택은 일상생활에서 보청기사용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12:55|yozm

'요즘글 보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1월16일 요즘 이야기  (0) 2011.01.16
2011년 1월14일 요즘 이야기  (0) 2011.01.14
2011년 1월10일 요즘 이야기  (0) 2011.01.10
2010년 12월30일 요즘 이야기  (0) 2010.12.30
2010년 12월28일 요즘 이야기  (0) 2010.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