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2005년9월1일 이전에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를 구입하였다면...

청력박사 2008. 10. 7. 12:00

저는 2005년9월1일부터 20여년동안 운영되었던 한미보청기를 인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미보청기를 인수한지 3년만에 보청기재활과정고객이 1600분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현재 보청기재활과정고객 1600분중 저가 한미보청기를 인수하기전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를 구입하여 저에게 보청기 사후관리를 받고 있는 고객분은 500분미만입니다.

보청기라는 특성으로 볼 때 20년이상 운영되었던 상담센터로서는 미약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인연이 된 보청기고객분중 어떠한 상황이라하더라도 구입한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소비자의 입장에서나 국가적으로나 큰 손실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보청기상담사나 고객이나 서로간의 신뢰에 대한 문제라 생각하고

아래에 해당되는 고객분에 대하여 보청기재활과정고객 1600분 돌파를 기념하여

보청기사용에 대한 불신감에 대하여 신뢰성을 회복하기 위한 특별행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에 해당되는 고객분께서는 한미보청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미보청기에서는 2005년9월1일 이전에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보청기사용에 실패하여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고 보관하고 있는 고객분,

현재 불편을 감수하고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분,

보청기를 가지고 있지 않으나 기존의 한미보청기고객분,

 

2003년6월5일부터 부산 중앙동의 소리샘보청기서부산점에서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보청기사용에 실패하여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고 보관하고 있는 고객분,

현재 불편을 감수하고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분,

보청기를 가지고 있지 않으나 기존의 소리샘보청기서부산점고객분

 

앞으로도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여러가지 문제로 인하여

보청기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2개월간의 소리조절기간을 통하여

적절한 보청기를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에게 공지하는 활동과 함께

추적관리를 통하여 보청기 구입후 사용하지 않는 고객수 "0"화를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보청기제조사의 반품 및 환불기간이 경과하였을 경우라도

한미보청기에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점이 개선될 수있도록 업무처리하겠습니다.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 상담 및 보청기재활과정을 함께하면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고 보관하게되는 안타까운 일은 발생하지 않는다는

새로운 믿음과 신뢰를 구축하는 고객관리를 실시할 것이며

이러한 고객만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새로운 업무지식과 연구활동을 실시하고

필요한 관련장비의 투자에도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