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관련

큰소리불편문제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M-ITC 소형 귓속형보청기가 원인이 아니었던 부산 수영구 남천동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7. 9. 9. 15:30

부산 수영구 남천동사는 남성 보청기고객(5369)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경찰로 퇴직하였으며 2014년 부인의 치매문제로 정신적인 스트레스 심하게

많이받은 다음부터 난청이 진행되었으며 2015년 부산 대연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결과 노인성난청으로 치료나 수술로 회복않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여 보청기를 생각하였지만 주변에서 보청기에대한 불편

이나 실패한 경우를 많이보아 미루다 국제신문에서 한미보청기광고내용보고 2016년

6월14일 보청기상담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하여 보청기크기별,기능별로 보청기가격 안내하자

가족과 의논하여 결정하겠다고 하였습니다.


6월15일 재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소형 귓속형보청기로 결정한후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6월20일 보청기가 제작되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소형 귓속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 교육하였습니다.


6월21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소형 귓속형보청기를 사용해보면서 불편한

문제를 개선하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7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소형 귓속형보청기 사용해보면서 불편한

문제를 개선하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8월 잘사용하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소형 귓속형보청기가 건전지

교체해도 소리않난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on/OFF용도로 사용하는 볼륨조절기가 

잠겨있고 고객이 사용하지 않겠다고하여 작동되지않도록 고정작업하였습니다.


2017년1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연말정산에 필요한 서류인 "보청기

구입확인서"를 발행하였습니다.


2017년4월4일 보청기청소와 점검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소형

귓속형보청기 점검결과 보청기껍질에 균열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후 수리

접수하였습니다.(쉘 및 플레트보수)


4월8일 수리된 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소형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하여 큰소리발생시 불편한 문제있었다고

이야기함으로 기도청력검사와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M-ITC 소형 귓속형

보청기를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해본결과 이상없어 보청기재활

5차과정 진행하면서 확인한결과 보청기를 착용하지않은 우측귀의 문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