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사는 4762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00금속에서 프레스작업을 20년동안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제대로 착용하지
않았으며 지금은 산불감시원으로 예초기작업을 가끔한다하여 소음방지구착용에
대하여 안전교육하였습니다.
2005년경 부산 연산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않되는
난청으로 보청기착용 권유받았지만 부끄러워 미루었는데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많아지자 한미보청기고객(3518) 소개로 2015년10월27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되자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10월30일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가 제작되어 방문, 보청기
재활1차과정 진행하고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2015년11월3일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착용결과 큰소리불편
없었지만 작은소리듣기 부족하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11월19일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 착용하고도 작은소리듣기
부족함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의 내장청력검사기능 이용하여 청력변화를 확인후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12월 보청기점검차 방문위해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
점검결과 REC입구에 젖은 이물질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키면서 보청기수명
연장위해 전기습기제거기 사용을 추천하자 기계구입에 동의하였습니다.
2017년9월 보청기소리 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
보청기(2015년구입)를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distortion
없지만 출력이 우측 12,좌측 22 dB HL이나 떨어짐으로 좌측보청기부터 수리접수
하였습니다.(REC교체)
2017년10월21일 REC교체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