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처음 보청기를 상담하는 경우와 보청기사용고객의 경우 참조사항

청력박사 2009. 4. 17. 07:36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 보청기 상담을 위해 방문하기전에

다음 사항을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보청기를 상담하는 경우

-한미보청기를 방문하기전에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나 치료가 필요한 난청인지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맑고 좋은소리"다음카페에 먼저 가입한 후 사전에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시고

  다수의 보청기점에서 보청기 상담을 하여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전문점 및

  보청기상담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한미보청기도 같은 기준으로 평가)

-한미보청기를 신뢰하신다면 "맑고 좋은소리"다음카페를 먼저 가입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카페회원이 아닌 경우 보청기제조사의 소비자가격으로 보청기를 구입하게되며

  다음카페회원의 경우 회원 할인율을 적용합니다.(보청기제조사에 따라 할인율이 다름)

  그리고 카페활동에 따라 사은품이나 point를 적립하여 드립니다.

-부산지역이 아닌 지역에서 방문시 사전에 지역내의 보청기점에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보청기는 최초상담,보청기제작 후 1차조절,일정기간 사용후 2차조절과정이 필요하며

  다음으로 정기적인 사후관리가 필요함으로 지역내에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점이 있다면

  가까운 곳에서 보청기를 상담하고 사후관리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럼으로 한미보청기를 방문하기전에 카페의 글을 참조로하여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전문점을 찾아 보시기 바라며 필요한 정보에 대하여는 카페내에

  질문글을 남겨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으니 참조하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보청기를 구입한 후 상담시와 달리 보청기효율이나 보청기재활과정이 되지 않는다면

  반품기한내에 반품하시기 바랍니다.(한미보청기의 경우에도 동일)

 

보청기사용고객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의 불편한 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파악하십시요.

-사용중이거나 보관중인 보청기를 한미보청기 방문시 꼭 가지고 방문하십시요.

 보청기가 오래되었던, 파손되었던 버리지 마시고 가지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보청기의 소리조절이 잘못되었다면 보청기 재활 서비스 계약만 체결하면 됩니다.

 청각상태와 보청기기종이 맞지않아 새로 구입해야하는 경우 보상판매를 적용해 드립니다.

 

한미보청기는 보청기상담시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관련검사를 실시하여

청각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와 보청기기종을 선정하기 위한 기준을 제시함으로

보청기사용자 스스로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전문점과 보청기상담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 상담을 먼저 실시한 후 관련검사결과를 기준으로 보청기를 추천하여

음감테스트를 통하여 보청기사용자 스스로 본인의 음감에 맞는 편안한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는 보청기상담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음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