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소형 귓속형보청기 사용에는 불편없다하였지만 계획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한 부산 북구 금곡동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7. 9. 12. 10:37

부산 북구 금곡동사는 남성 보청기고객(280)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4년 부산 서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스타키보청기사 DX-SE 소형귓속형

보청기를 85만원에 구입하여 사용하다 또다른 타보청기점에서 세기보청기사 SG-55

PP BTE 단순증폭방식 귀걸이형보청기를 추가로 구입하여 사용하다 인터넷검색으로

2005년12월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어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설명듣고 보청기사후관리계약을 체결하고 건전지구입과 함께 보청기청소를

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점검까지 받고있습니다.

 

2008년11월에는 보청기소리가 잘들리지않는다며 방문하여 전자현미경으로 REC의

상태를 확인한다음 보청기청소를 실시하였는데 잘 들린다고 하였습니다.

 

보청기를 사용하는 경우 정기적인 보청기점검 과 청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정기적으로 실시한다면 보청기의 수명연장에도 많은 도움됩니다.

 

2010년4월에는 건전지구입과 청소차 방문하여 한미보청기에서 구입하지 않았는데

차별없이 꾸준하게 보청기관리를 진행해주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하였습니다.

 

2010년9월에는 보청기가 고장이라 방문하여 확인결과 보청기문제가 아닌 자택주변

의료기판매점에서 구입한 건전지문제로 밝혀져 건전지를 새로 구입하였습니다.

 

2011년2월에는 건전지구입과 청소차 방문하여 보청기구입 7년되어 보청기고장날까

걱정이라며 새해에는 형편이 풀려 청각에 맞는 보청기를 구입했으면 하였습니다.

 

2011년9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그동안 청각장애등급 관계로 종합병원과

대학병원에서 수면뇌파검사까지 받아보았지만 움직여서 않된다함으로 검사비용만

날렸다며 청각장애등급 진단과정에 대하여 불만을 제기하였습니다.

 

2012년5월에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이지만

잘관리해주어 8년째 사용하고있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4년5월17일 부산 서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2004년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DX-

SE 소형 귓속형보청기가 고장나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소형 귓속형

보청기로 결정하고 신규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5월21일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소형 귓속형보청기가 제작됨으로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5년9월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소형 귓속형보청기를 착용하고도 작은소리

듣기에 부족함있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이물질문제로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후

청소하자 잘들린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소형

귓속형보청기 사용에는 불편없다고 하였지만 계획된 보청기재활2차과정을 진행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