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관련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로인한 보청기사용이 오히려 난청인의 청력을 더 나쁘게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청력박사 2017. 9. 30. 16:48

보청기착용중에 들리는 여러가지 소리들중에

자극(고통,통증)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보청기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보청기상담사로부터 불편원인을 파악하여 적절한 조치를 받아야하며

계속사용하는 경우 소음성난청의 피해를 입을수 있습니다.

보청기상담사가 보청기착용중에 들리는 여러가지 소리들중에

자극(고통,통증)적인 문제를 "적응하라...

조용한 장소에서 몇일 사용하다 외부에서 사용하라...

실내에서 몇일동안 사용하라...

볼륨조절기나 리모칸등으로 보청기소리조절하라...

메모리버턴으로 보청기소리를 달리하여 사용하게한다...

큰소리불편하다고하여 말소리가 작아지고...

말소리가 작다고하여 보청기소리조절후 큰소리가 불편하고...."

이러한 과정으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보청기상담사는

100%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이며

큰소리불편을 참고 보청기를 계속하여 착용하게한다면

말소리를 구분하고 전달하는 청신경이 손상되는 소음성난청의 피해로인해

난청인의 삶의 질을 저하시키면서 한번 손상되면 다시는 회복되지않는...,

보청기로 소리를 들어도 말소리를 구분할수 없게되는

안타까운 피해가 발생할수있음으로 보청기사용고객의 주의를 당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