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한 부산 연제구 연산동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7. 12. 15. 10:58

부산 연제구 연산동사는 보청기고객(3396)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 우측귀는 건강상태에 따라 물이난다하였으며 소음많은 건축일한다고 하였으며

난청으로 불편하여 2007년경 부산 동래구지역 타보청기점에서 우측에 단순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를 70만원에 구입하였으나 잘빠지고 잡소리와 함께 큰소리에 불편하여

호주머니에 넣어두었다 분실하였지만 그동안의 보청기사용이 불편하였음으로 포기

하였는데 자녀가 운영하고있는 피아노학원에 다니는 학생(보청기착용함)의 모친이 

한미보청기를 소개하였다며 사위와 2011년1월4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정보제공한다음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2채널8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 추천

하고 우측은 중이염치료한후 하도록하고 물나지않는 좌측을 먼저하도록 안내하자

부인과 의논하겠다 하였으며 1월5일 부인과 재방문하여 남편의 보청기실패한 경험

으로 자세히 알아본 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1월21일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는 불편없지만 오히려 부인이

난청으로 TV시청시 제대로 듣지못함으로(고객이 보청기착용전에는 부인이 잘들음)

불편하여 보청기구입비용이 모아지면 방문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5월에는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그동안 보청기사용에 불편함없음으로 방문

하지 않았다고 하였지만 전자현미경으로 보청기상태를 확인시키자 청소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정기적인 방문을 약속하였습니다.

 

2011년8월 손녀가 보청기청소하기위해 보청기가지고 방문하여 조치하고 귀가하여

할아버지 청각변화를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하면서 청각변화있을시 연락달라고하자

외할머니도 난청이라 공동생활에 불편하다며 모시고 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2011년10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와 달리

큰소리에 불편하지않고 말소리구분이 잘되어 항상 감사한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12월 건전지구입과 청소차 방문하여 보청기점검중 외부피드백현상 발견되어

고객에게 안내하고 보청기재제작위해 귓본채취하여 조치하였습니다.

 

2012년2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2007년 단순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구입후

잘빠지면서 잡소리와 큰소리에 불편하여 실패한 보청기와 달리 만족하게 사용한다며

한미보청기 방문시 실패했던 보청기구입점을 지나오는데 화가난다고 하였습니다.

 

2012년4월 청소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는 불편없으며 부인도 난청으로 생활에

불편하여 방문할려하였으나 급한일로 못왔다며 조만간 방문하겠다하였습니다.

 

2012년8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보청기는 불편없이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지인은 보청기구입하고도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있어 안타깝다며

항상 한미보청기위해 하나님께도 기도하고 있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4년2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한지 오래되었음으로

불편함이 없다고 하였지만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으며 잘들린다고 하였습니다.

 

2015년1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가 소리나지않는다면서 방문

하여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으며 고객은 보청기를 구입한지

3년정도되었지만 소모성부품은 처음으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REC교체)


2017년3월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4월 보청기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

보청기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코팅,REC교체)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2011년구입)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