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를 보청기성능분석기인 FONIX 7000으로 측정후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한 경기도 화성시에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7. 8. 3. 14:26

경기도 화성시에사는 여성 보청기고객(3730)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의 우측귀는 2009년경부터 중이염증상있었으며 이비인후과에서 만성중이염으로

진단받았다고 하였으며 좌측귀는 2011년 남편사망한다음 난청이 심해졌다 하였으며

난청으로 불편하여 부산 동래구지역의 이비인후과에서 진료결과 수술은 권하지않고

보청기착용을 권하면서 청력검사결과지 뒷면에 있는 프렌챠이져 방식으로 운영하는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을 받도록 안내하였으나 초등학교 동기인 딸지인이 부산

한미보청기를 추천하여 사전예약후 2012년3월5일 보청기상담차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한다음 중이염증상있는 우측귀는 수술가능한 이비인후과에서 이과적인 조치가

가능한지를 의사와 상의하도록 하였으며 좌측만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하면서 청각변화를 살펴보기로 하였습니다.

 

3월9일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위하여 방문하여 작은소리가 들리면서도 큰소리에

불편하지 않다면서 주변에서 보청기실패나 불편한 내용과 다르다며 만족을 표하며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하면서 주변에 한미보청기를 홍보하겠다고 하였습니다.

 

3월15일 보청기소리가 약해져 방문하여 점검결과 이물질문제로 제거하고 보청기

재활2차과정을 진행하였으며 보청기는 불편없다 하였습니다.

 

2012년6월 경기도 화성사는 딸집에서 생활하던중 보청기착용사실을 알지못하고

머리감아 보청기점검차 택배로 보내와 점검하여 조치하고 택배발송하였습니다.

 

2012년11월 부산딸집 방문하여 생활하던중 머리감다 보청기에 물들어가 방문하여

보청기점검결과 소모성부품에 문제있어 해당 제조사에 의뢰하였습니다.(내부청소)

 

2013년10월 만성중이염이라던 우측귀가 치료되어 물나지않는다며 보청기착용 희망

하여 좌측과 같은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013년11월 신규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

하여 보청기재활1차(누계4차)과정 진행한다음 양쪽으로 들으니 큰소리가 불편하지

않으면서 작은소리까지 잘들리고 방향감이 정확하여 마음편하다고 하였습니다.

 

2013년12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좌측 고막형보청기가 외이도변형으로 착용

중에 잘빠지고 우측보청기는 소리울린다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좌측:SHELL교체,우측:REC교체)

 

2014년1월10일 청소와 보청기점검위해 방문하여 작은소리듣기 부족한 문제에대한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1월21일 보청기착용중에 잘빠지는 문제로 보청기껍질을 재제작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좌측보청기가 또다시 빠진다며 방문하여 재제작하기위해 귓본채취하여

보청기수리접수하였습니다.(canal lock 설치)

 

1월25일 수리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좌측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

재활7차과정까지 진행하였습니다.

 

2014년7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가 오래착용시 플레이트

주변이 압박감느낀다하여 마모작업하였으며 좌측 고막형보청기는 옆으로 누워 TV

시청하면 불편하다하여 canal lock 길이를 조정한후 보청기재활8차과정까지 진행

하자 불편사항을 이야기만하면 조치해주어 고맙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4년9월 보청기껍질 재제작했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가

오래 착용하면 뿌듯한 압박감이 완전하게 해결되지않았다며 방문하여 귓본채취하여

불편한 부분을 표시하여 재제작하도록 의뢰하였습니다.(SHELL교체)

 

2014년10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좌측 고막형보청기를 물에 빠뜨렸다면서

방문하여 보청기점검위해 해당 제조사로 수리의뢰하였습니다.(전체청소)

 

2015년1월20일 보청기점검과 건전지구입차 방문, 큰소리발생시 불편한 경우있다

하여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하기위해 휘팅프로그렘과 연결하였지만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가 컴퓨터와 연결되지않아 수리접수하였습니다.

 

1월24일 "단자정위치"한 스타키보청기사의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휘팅프로그렘과 연결해보았지만 않됨으로 재수리접수하였습니다.(청소)

 

1월29일 수리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9차과정 까지 진행하였습니다.

 

2015년2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 소리약하다고 방문하여 

보청기성능분석기인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distortion이 있음으로 수리접수

하였습니다.(REC교체)


2017년1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보청기로 소리듣기에는 불편없지만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우측 고막형보청기가 착용감에서 불편있다하여 해당

부분을 핸드피스로 마모작업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

보청기를 보청기성능분석기인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이상없어 보청기재활

10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