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한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사는 1940번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8. 8. 9. 14:33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가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랍니다.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사는 1940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9년2월 모친의 보청기구입위해 한의사협회 사무원으로 근무하던 딸이

인터넷검색으로 한미보청기알고 방문하여 상담후 양쪽에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2채널8밴드기능 귓속형보청기 착용하고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9년3월 그동안 사용하면서 불편문제에대해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으며

딸이 의료관련협회에 근무하는 관계로 관련되는 정보를 알 수있어 도움되었으며

현재 우리나라 보청기유통에대한 문제에 대하여도 의견을 나눌수 있었으며 딸이

의료관련 기본정보가 있음으로 모친의 보청기재활과정에서 발생하는 의사소통

과정이 다른 보청기재활고객에비해 이해도가 높았습니다.

 

2011년3월 딸이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모친이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한지 2년이

넘었음으로 방문하여 청각상태와 보청기점검받도록 안내하였습니다.

 

2015년 딸과 방문하여 기도청력검사 진행한후 변화된 청각에 맞추어 보청기재활

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외이도청소와 스타키보청기사 Des

tiny 200 귓속형보청기(2009년구입)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한다음 진동귀

청소기를 구입하고 작동법을 교육하였습니다.


큰소리불편(고통)한 보청기를 착용하면 소음성난청의 피해로 말소리를 구분하고

전달하는 청신경손상으로 나중에는 말소리구분을 영원히못하는 피해를 입을수

있음으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