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한 부산 남구 문현동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7. 12. 30. 14:01

부산 남구 문현동사는 보청기고객(5042)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10년경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진행했던 불꽃놀이축제도중 폭죽소리와 

스피커소리에 난청이 발생하여 부산 연산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일주일동안 치료를

받았지만 별효과없었으며 2016년1월 부산지역 대학병원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

로는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진단받고 보청기착용을 권유받았다고 하였습니다.


건축회사에서 관리직으로 10년정도 근무하였고 둘째아들이 경찰로서 경찰가족에게

보청기구입하면 할인해준다는 정보지도 보았지만 큰아들이 부친을 모시고 부산지역 

타보청기점을 다니면서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을 비교하여 결정하겠다며 2016년2월

20일 한미보청기난청센터도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한다음 보청기크기별,기능별로 보청기가격을 안내하자 타보청기점에서도 상담

해본후 최종 결정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6년2월25일 아들만 재방문하여 보청기가격을 추가로 할인해줄수있는지 문의

하여 가격비교한다면 타보청기점을 선택하시고 보청기상담사의 실력만으로 비교

하여 결정하도록하자 부친과 재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

보청기로 최종결정후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으며 아들은 최고로 잘하는 보청기점

선택하였다며 보청기를 잘사용하시라고 부친에게 이야기하는 모습보면서 더욱더

정도영업과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의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2016년3월3일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 제작되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고 보장구지원금

청구위해 신용카드결제와 거래명세서를 발행하였습니다.


3월10일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를 몇일동안 착용해본결과 

소리듣는데는 불편없었는데 전화통화할때 잘들리지않는다며 방문하여 전화착용

상태를 확인한결과 교육한것과 달리 전화받는 위치가 잘못되어 교정교육한다음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1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보청기사용에 불편없다고 하였지만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로 계획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

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3 Series-P 30

고막형보청기(2016년구입)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