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스크랩] 보청기 관리 장비가 비치되어 있는 한미보청기가 참으로 편리하네요.

청력박사 2008. 2. 3. 21:06

안녕하세요? 원장님
저는 김명수입니다. 기억하시죠???

친구 모임이 있었던 하루전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제가 사용하는 보청기가 갑자기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저는 너무나 당황해서 빨리 고쳐야 겠다고 생각을 하고
한미보청기를 찾아가 수리하는데 빨라야 3일정로 걸릴거라 생각하고 맡기었는데
한미보청기에서 간단한 수리는 한다고 하면서 바로 고쳐서
보청기를 끼우고 온적이 있었습니다.
보청기를 점검하고 관리하는 장비가 비치되어있는 한미보청기가 참으로 편리하네요.
항상 방문하면 하나라도 챙겨주시는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출처 : 맑고 좋은소리
글쓴이 : 옹심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