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좋은소리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하여"라는 취지로
맑고 좋은소리카페를 개설한지도 벌써 4년이 지났습니다.
카페 개설 초창기에 비하여 카페에 관한 관심이 많아졌다고 생각됩니다.
그동안 이곳 카페의 게시글을 읽고 센터를 찾는분들의 대부분이
보청기를 구입한 보청기점의 여러가지 문제로 만족을 못하신 분들이었습니다.
센터에서 상담을 하면서 자연히 보청기판매점의 문제점을 알게되었고...
지역별로 보청기판매점별로 너무나 많은 차이가 있음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다행이 시간이 지나면서 보청기에 관련된 연수나 학부생들의 배출로 인하여
과거에 비하여 보청기판매점의 설비나 업무 지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다행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보청기 취급에 필요한 설비나 업무지식에 대하여는 노력하지 않고
단순히 전자제품을 판매하듯이 상담하고 센터를 운영하는 곳이 많다는 것입니다.
사용 보청기의 불편으로 저희 센터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과 상담을해보면
자연히 보청기를 판매한 보청기판매점의 업무수준 및 상담능력을 알게됩니다.
아마 카페 회원님께서 문제가 있는 보청기판매점을 저에게 문의한다면
알려드리는데 별 어려움이 없는데 문제는 잘하는 곳을 알려 달라고 할때에는
답변해 드리기가 정말 곤란하여 카페 게시글을 읽고 참조하시라고 답변을 드립니다.
그렇다고 문제가 있는 보청기판매점에 대하여는 문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사실 보청기를 구입한 상담센터가 신뢰받을 정도의 수준이 있어서
보청기사용고객에게 만족을 드렸다면 불필요하게 다른 상담센터를 찾지 않겠지요.
서론이 길었습니다.
현재 저는 보청기 및 청각에 대한 공부를 계속하기 위하여 준비중입니다.
그래서 개인별 화일을 관리하고 있으며 나름대로 특이난청에 대한 자료를 취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경험이 취합되고 정리가 된다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 보청기판매점을 방문하여 상담하고 보청기를 사용해 보았으나
특별한 이유없이 보청기 사용에 만족하지 않는 난청이라면 저희 상담센터를 방문해 주십시요.
보청기 착용을 위해 필요한 검사를 실시한 후 문제점에 대하여 설명해 드린후
보청기에 대한 예상효율 및 해결 방안을 제시해 드린 후 동의하시면
저희 상담센터와 함께 보청기 재활과정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맑고 좋은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답답한 보청기판매점과 안타까운 한국의 보청기 유통 실태... (0) | 2008.01.13 |
---|---|
[스크랩] 보청기상담센터를 눈물바다로 만드신 고객님 (0) | 2008.01.13 |
[스크랩] 보청기는 전자제품 매장에서 보고 구입하는 것으로 알았다는 고객... (0) | 2008.01.13 |
[스크랩] 4개월전에 보청기상담하고 다시 방문하신 고객분 (0) | 2008.01.13 |
[스크랩] 보청기, 난청 관련 카페를 운영하면서... (0) | 2008.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