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스크랩] 기도청력검사로 청각변화 확인한후 보청기재활7차과정 진행하고 청각장애등급에대해 안내한 수영동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6. 7. 1. 12:45

부산 수영동사는 1937년생인 남성 보청기고객(3280)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1982년부터 1998년까지 소음많은 조선소에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착용은

하지않았으며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자 1998년 부산 연산동지역 이비인후과

진료결과 보청기하기에는 이르다는 이야기들었지만 불편함으로 보청기제조하면서

부산지역에서 프랜차이져방식으로 운영하는 타보청기점에서 75만원주고 우측귀에

세기보청기사 단순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 구입하였지만 큰소리가 불편하고 고통

스러웠었으나 볼륨조절기로 상황에 따라 조절하며 사용하였다고 하였습니다.

 

2002년 디지털보청기가 좋다면서 추천함으로 180만원주고 멀티메모리기능 버턴이

달린 세기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단순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보다

오히려 더불편하여 여러차례 보청기구입점을 방문하였지만 개선되지않아 고민하던

중에 한미보청기의 보청기관련 신문광고보고 2010년8월10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를 통하여 2채널8밴드기능 이상

보청기를 추천하였으며 보청기상담 마치면서 기존 타보청기점에서 실시한 검사중

기도검사와 골도검사만으로도 보청기하기위해 제대로 검사하였다고 생각했었는데

한미보청기와 상담에서 보청기에대한 개념과 그동안 잘못된 점이 무었인지에대해

제대로 알게되었다면서 부인과 협의하여 결정하겠다고 하였습니다.

 

8월12일 재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를 좌측에 착용하기로

하고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8월18일 신규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면서 부산지역 보청기점을 거의 방문하면서 보청기을 상담하였는데 상담이나

보청기재활과정에서 많은 차이가 있다면서 보청기1차조절만으로도 만족하지만 사용

하면서 불편하면 방문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0년9월에는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기위해 방문하여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하여

사용중인 세기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도 전자현미경으로 이물질상태 확인하면서 제거

하자 보청기관련 장비의 차이가 많다면서 한미보청기를 잘선택했다고 하였습니다.

 

2010년10월11일에는 경제적인 이유로 분납한 남은 보청기잔금을 입금하기위해 방문

하여 "돈 다받았어도 잘 관리해주야된다"고 보청기관리를 부탁하였습니다.

 

10월25일에는 말소리구분에 문제있다면서 좌측보청기 소리를 올려달라고 하였으나

확인결과 한미보청기에서 구입하였던 좌측보청기의 문제가 아니라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하였던 세기보청기사 우측보청기의 소모성부품 문제라 설명한다음 소모성부품

교체를 요청하도록 하였습니다.(한미보청기에서는 취급하지않는 보청기제조사임)

 

2010년12월에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한미보청기에서 구입한 좌측 

보청기와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우측보청기2개까지 청소한후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1년2월 좌측보청기가 외부피드백현상과 밀려나오는 현상으로 방문하여 재제작

위해 귓본채취하여 해당 제조사에 보청기를 재제작하도록 하였습니다.(SHELL교체)

 

2011년10월 건전지구입과 보청기청소차 방문하여 보청기는 불편없음으로 만족한다며

그동안 궁금한점에 대해 질문하여 답변해주자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2년4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세기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까지 청소후 구입하지않은 보청기까지 청소해주어 감사인사하였습니다.

 

부산 한미보청기에서는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라도 부산 한미보청기에서

취급하는 보청기제조사 제품인 경우 보청기수리나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여

보청기사용이 불편하지 않도록하고 있습니다.

 

2012년9월에는 2010년8월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CIC 고막형보청기가

소리약해 방문,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해당 제조사에서 REC교체하였습니다.

 

2013년3월26일 한미보청기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와 

세기보청기에서 구입하여 사용중인 귓속형보청기 청소하고 세기보청기에서 구입한

고막형보청기지만 고장으로 수리의뢰하였으나 보청기구입한지 5년이상되어 오래됨

으로 보청기수리나 사후관리가 더이상되지않는다하여 보관중이던 고막형보청기를 

재사용할 수 있도록 부탁하여 AMP문제면 수리할수없고 소모성부품이라면 수리

가능한 제조사를 안내하고 동의함으로 보청기수리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보청기수명은 정해져있지않으며 사용하는 개개인에따라 차이가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보청기제조사나 보청기판매자중에 보청기수명이 5년이라하면서 보청기수리나

사후관리를 거절하면서 신규보청기구입을 종용하는 경우가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하는 고객을 통하여 확인되고 있는데 이러한 업무처리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며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구입점이나 보청기제조사에 상관없이 보청기

수리가 가능하다면 진행하고 있으며 구입한 보청기가 한미보청기에서 보유중인

휘팅프로그렘이 있는 보청기제조사제품인 경우 보청기재활과정까지 진행함으로

해당되는 회원님은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하시기 바랍니다.

 

3월30일 타보청기점에서 170만원에 구입한 세기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가 소리나지

않아 보청기구입점에 보청기수리를 의뢰하였으나 오래되어 수리나 사후관리않된다

함으로 1년동안 보관하다 한미보청기를 통해 보청기수리 의뢰한 결과 소모성부품인 

REC문제로 교체하였으며 착용한결과 잘들린다면서 저의 두손을 꼭잡고 감사하다는

인사를 여러번하는 고객모습에 많은 생각?이나게 하였습니다.

 

2013년6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는 불편없으며 퇴직후 공공

근로작업하는데 운영상 문제있으며 국민세금이 낭비된다는 생각이라 하였습니다.

 

2014년4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한미보청기에서 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한다음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했던

세기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가 소리약하다함으로 전자현미경으로 보청기상태를 점검

결과 REC입구에 스펀지로 막아놓아 보청기의 증폭된 소리가 약해진 것으로 제거하자

정상작동하였으며 왜 스펀지로 막아놓았는지에 대하여는 고객도 알지못하였습니다.

 

2014년10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와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하였었던 세기보청기사의 귓속형보청기까지 청소와 점검한다음

신규보청기구입시 조건에대해 문의하여 안내하였습니다.

 

2015년1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착용하고도 작은소리듣기 부족한

문제있다며 방문하여 기도청력검사로 청각변화를 확인한후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

하였으며 고객은 부산지역 타보청기점에서 10년전?에 구입한 단순증폭방식 귀걸이형

보청기를 재사용가능한지 보청기구입점에 가져갔었는데 오래되어 사용하지 못한다고

하였다며 점검부탁하여 확인결과 보청기는 이상없고 이어몰드가 외이도와 맞지않아

삐~하는 외부피드백현상이 문제로 원인과 조치방법을 알려주면서 단순증폭방식의

보청기임으로 외부활동할때 보청기를 잘못사용하면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발생할수

있음으로 보청기사용에 주의하도록 교육하였습니다.

 

2015년2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가 소리나지 않는다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2015년6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 착용하고도 작은소리듣기에

부족하다며 방문하여 청소한다음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5년9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 손잡이끈이 떨어져 보청기

착용과 뺄때 불편하다며 방문하여 청소후 재부착작업하였습니다.


2015년11월20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가 소리약하다며 방문

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11월25일 REC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고막형보청기착용하고도 작은소리듣기 부족한

문제있다며 방문하여 기도청력검사로 청각변화 확인한후 보청기재활7차과정 진행

하고 청각장애등급에대해 안내하였습니다.


 

아래 정보는 보청기상담사의 자격기준이나 업무책임에대해 아직도 제도권밖에있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속에서 보청기소비자의 정신적,경제적인 피해와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로인한 잘못된 보청기사용으로 소음성난청의 피해와 보청기로인하여

더이상 실패하지않도록 보청기를 이해하기위한 한미보청기의 소망을담아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진솔한 정보임으로 잘숙지하시어 보청기상담과정에서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을 파악하는데 참조하시기 바랍니다.(보청기상담과정을 비교하여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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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소비자가 법적이나 소비자보호센터에 억울함을 호소해도

법률적으로 보청기분쟁에 대한 처리사례나 법적기준이 없어

결국은 보청기소비자가 피해를 보고 있는 실정이며

현행법상으로 보청기라는 의료기기를 판매하기 위해

관할 보건소에 의료기기판매신고를하고 허가를 득하면

청각이나 보청기에 대한 관련 업무지식이 전무해도

보청기를 상담하고 판매할 수있는 우리나라 현실이나

보청기소비자는 보청기를 취급하면 당연히 보청기에 대한 전문지식과

업무능력이 있는 상담사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이며

이러한 우리나라 보청기 유통실태속에 보청기상담사의 잘못으로 

보청기사용에 있어 불편이나 잘못된 상담사의 보청기재활과정진행으로

오히려 보청기로 인해 청각에 심각한 피해(소음성난청 등)를 입고도

이를 모르고 있는 경우가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는 상담고객을 통하여

알려지고 있으며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청각과 보청기에 대한 설명과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과정을 통해 

본인의 청각상태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를 찾는 과정을 경험하고는

그동안 보청기구입과 보청기재활과정,보청기사용에 대한 문제에 대해 알고는  

현재의 보청기유통실태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고 제도개선이 될 때까지는

보청기소비자 스스로 보청기상담과정이나 보청기재활과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상담사를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현실에 공감하고 있습니다.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는 부산광역시 부전2동에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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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하여 컴퓨터로 보청기재활을 진행해야하는 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보청기소비자는 아래사항을 참조하여 신중하게 판단하기 바랍니다.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최소한의 기준검사를 실시하는가?

  *헤드폰같이 생긴 것을 착용하고 검사하는가(기도검사)-청력손실의 정도를 알기위해

  *머리띠같이 생긴 것을 착용하고 검사하는가(골도검사)-청력손실의 종류를 알기위해

  *말소리를 50%정도 알아듣는 점을 검사하는가(SRT)-작은소리의 조절점을 알기위해

  *말소리를 편하게 듣는 점을 검사하는가(MCL)-일상생활에서 편한 소리를 듣기 위해

  *큰소리에 불편을 느끼는점을 검사하는가(UCL)-보청기 출력제한을 하기 위해

  *보청기예상효율에 대한 검사를 하는가((WRS)

     -보청기구입전 말소리를 알아듣는 정도를 사전에 알수있으며 보청기재활과정에서

      개선되는 정도를 비교하여 상담사가 재반영하기 위한 기준이며 보청기고객도

      사전에 보청기사용시 효율에 대하여 이해함으로 신뢰에 대한 문제를 사전 예방함

  *추천할 보청기의 기능을 찾기위한 과정을 진행하는가(음감테스트과정)

     -보청기는 사용고객의 청각상태 및 음감에 따라 개인별로 필요한 기능이 달라집니다.

       그럼으로 보청기구입전 필요한 기능을 찾기 위한 과정이 필요하며 이과정을 통하여 

       보청기소비자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에 관한 업무능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추천하는 보청기의 기능에 대하여 세밀하게 파악하고 관찰하여

       충분하게 조절기능을 활용하는지와 필요이상의 기능이 아닌지에 대하여도 살펴야

       하며 변화하는 청각에 대한 대안까지 감안하여 기종을 선정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조용한 상담센터내에서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큰소리에 대한 불편을 사전에

       알 수 없음으로 필히 큰소리 및 기타 불편한 소리에 대하여 불편하지 않고록하는

       업무개선능력을 보청기상담사가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보청기상담사가 최적적합이나 간편조절기능만으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한다면 

       조절기능이 많은 보청기로 재활과정을 진행한다는 것은 지불하는 보청기가격에

       비하여 제공받는 서비스의 질에 문제가 있으며 이는 경제적인 손실인 것입니다.

  *보청기구입후에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에 대하여 파악해야합니다.

       보청기는 일반적인 상품과는 달리 보청기수명이 다할때까지의 사후관리에 대한

       보청기상담사의 인건비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보청기 기계에 대한 보청기제조사의

       무상보증기간과는 다름)임으로 보청기구입후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하여 당당하게 상담사에게 개선을 요구해야하며 이러한 사후관리가

       상담시와 달리 제공되지 않는 경우 당연히 반품 및 환불을 받을 수 있으나

       일부 보청기상담사중에는 보청기상담시와는 달리 판매후에는 상담시에 제시하지

       않은 여러가지 핑계나... 적응하면된다던지... 보청기사용고객의 귀문제로 별다른

       조치없이 보청기사용을 종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잘못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보청기재활과정을 보청기상담사가 직접하지 않고 보청기제조사 직원이

       보청기점으로 출장와서 진행한다던지, 보청기제조사와 컴퓨터 원격연결을 하여

       보청기소리조절을 실시한다면 구입한 보청기의 조절기능에 대해 보청기상담사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거나 재활업무능력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보청기제조사에 따라 다르지만 반품기한이 있음으로 보청기상담시 문서로 반품 및

       환불에 대한 규정을 명확히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며 특히 노약자의 상담에는

       보청기에 대하여 정보를 가진 가족이 필히 참여하여 동참하기를 추천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상담사의 공인화나 업무에 대한 평준화가 되어

있지 않음으로 보청기상담사간 업무능력 편차가 상상이상임으로 제조사 선택이전에

먼저 보청기상담사의 선택이 보청기사용의 성공과 실패에 가장 중요한 변수입니다.

 

아래의 평가표에 의해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점검한다면 도움되겠지요?

보청기 상담시 점검항목

필요한 이유

기도검사 실시여부

청력손실의 정도를 알기위해

골도검사 실시여부

청력손실의 종류를 알기위해

말소리 50% 인지점(SRT)

작은소리의 조절점을 알기위해

편하게 듣는점(MCL)

일상생활에서 편한 소리를 듣기 위해

큰소리에 불편을 느끼는점(UCL)

보청기 출력제한을 하기 위해

어음검사 및 보청기 예상효율 제시(WRS) 

사전에 보청기사용시 효율에 대하여 

이해하고 상담사와의 책임관계 구분

음감테스트 실시여부

청각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를 찾고

상담사의 업무능력을 파악하기 위해 필요하며

이때 추천하는 보청기의 조절기능을 충분하게

이해하고 불편사항에 대해 조치하는지를 확인

(최적적합이나 간편조절기능으로 조절하거나

보청기회사에서 출장와 재활과정을 진행한다면

재활업무 능력파악에 심사숙고 할 것    

보청기 기종 변경조건에 대해

보청기재활과정중 조절기능 부족으로 

보청기기종변경시 피해를 막기위해 

추천 보청기기종 및 가격 비교 

상담사의 업무능력이 동일한 경우

보청기구입가격 비교가 필요하며

그렇지 않다면 가격비교는 무의미함

사후관리관련 장비

성능분석기,청소기,테스트기,수리장비등

쾌적한 보청기사용을 위한 관리장비 

반품조건 및 환불조건,반품기간에 대해

상담사 책임문제로 반품시 금전피해 예방    

보청기재활과정에 대한 기록유지에 대하여 

상담사의 귀책사유로 청각손실의 피해에 대비  

사무실 방문 고객의 반응 평가

고객 만족도 평가 

보청기구입점의 경영상태 파악

보청기사용기간동안 재활비용 선납지불함으로

보청기사용기간중 경영부진의 폐업에 대비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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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와 부산 한미보청기를 운영하고있는

보청기상담사 김재일원장은 보청기불편으로 보청기구입후 사용하지않고

보관중인 보청기재사용위해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란?

(신규구입하지않고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이용 보청기재활과정 진행)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위한 관련검사와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를 진행하며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파악과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기간과 서비스 재활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와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과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와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 비용을 산출합니다.(산출표의거)

  즉,보청기 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이 선택하여 보청기재활서비스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가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을 위한 관련검사후 가져온 보청기기능이 청각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일 경우 보청기재활서비스 제공으로 신규보청기판매보다 보청기

재사용을 하도록 하는 것에 한미보청기는 자부심과 보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청기상담에 1시간30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상담예약하고 방문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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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철원 교수는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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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조사에 의하면 보청기구입후 현재 미사용환자의 50%이상,

사용환자의 30%이상이 보청기사용에 만족하지 않는것으로 나타났으며

또한 구입후 사용하지않는 이유에 대하여 보청기효과가 낮거나 보청기착용의 불편함

등으로 답했다고 하는데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후 실패하였거나 불편하여

부산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한 보청기고객의 실패나 불편이유에 대해

분석해보면 대부분 보청기판매자의 업무능력문제로 파악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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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관련 피해발생시 호소할 수 있는 단체와 기관 안내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보청기관련 금전적,정신적피해에 대해 스스로 개선할려고

노력않는다면 또다른 소비자나 내가족이 같은 피해를 입을수 있음으로

아래의 관련단체에 적극적으로 문제제기하여 개선되도록해야할 것입니다.)

 

 청능사자격검증원:청능사 자격증을 관리하는 관리하는 단체임

                            (현재 민간자격증을 국가공인화하기 위해 추진중임)
                            전화:02-552-4236  홈페이지: http://www.globalats.com
  

한국보청기협회 전화:02-537-9031 홈페이지: http://www.khaa.org

 

식품의약품안전청 전화:1577-1255  홈페이지: http://www.kfda.go.kr      

                                  허가없이 보청기판매하거나 불법으로 보청기제조 및

                                  보청기수리하여 영업하는 경우 신고하면 구제받을수있음.

 

한국소비자원 전화:3460-3000(서울),888-3844(부산),803-3224(대구),224-9898(광주),

                           600-3114(대전),260-9898(울산),280-3255(전북),743-9898(제주),

                           249-3035(강원),211-2625(경남),221-9898(충남),220-2114(충북),

                           251-9898(경기1),850-2114(경기2),950-2214(경북)
                           홈페이지: http://www.kca.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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