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사용하지 않거나 불편한 보청기의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청력박사 2008. 3. 31. 16:53

의외로 많은 분들이 보청기를 구입해 놓고도 사용하지 않거나

불편한 것을 참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의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난청에 맞지 않는 보청기를 구입한 경우

-난청에 맞는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소리조절이 잘못된 경우

-정보부족으로 인하여 사용상의 문제

 

현재 보청기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작은소리,속삭이는 소리가 잘 안들린다.

-상대방의 말끝이 흐리고 똑똑하게 들리지 않는다.

-보청기를 착용해도 소리가 왕왕거리고 불편하다.

-특이 난청으로 보청기 사용에 실패했다.

-보청기구입점을 수차레 방문해도 별다른 해결방안이 없다.

 

상기와 같은 문제라면 한미보청기를 찾아 주십시요.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상담시간이 1시간30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상담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예약전화번호:051) 803-9009, 817-9118~9, 010-6407-9119

한미보청기의 신뢰성은 다음카페 맑고 좋은소리에서 확인해 보십시요.

http://cafe.daum.net/sorisem001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