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많은 분들이 보청기를 구입해 놓고도 사용하지 않거나
불편한 것을 참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의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난청에 맞지 않는 보청기를 구입한 경우
-난청에 맞는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소리조절이 잘못된 경우
-정보부족으로 인하여 사용상의 문제
현재 보청기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작은소리,속삭이는 소리가 잘 안들린다.
-상대방의 말끝이 흐리고 똑똑하게 들리지 않는다.
-보청기를 착용해도 소리가 왕왕거리고 불편하다.
-특이 난청으로 보청기 사용에 실패했다.
-보청기구입점을 수차레 방문해도 별다른 해결방안이 없다.
상기와 같은 문제라면 한미보청기를 찾아 주십시요.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상담시간이 1시간30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상담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예약전화번호:051) 803-9009, 817-9118~9, 010-6407-9119
한미보청기의 신뢰성은 다음카페 맑고 좋은소리에서 확인해 보십시요.
'한미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를 구입하시면 이런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0) | 2008.04.12 |
---|---|
인터넷 카페 통해 보청기의 방대한 정보 제공-부산 한미보청기 (0) | 2008.04.09 |
보청기 상담 및 소리조절시 상담센터 방문전에 꼭 확인하십시요 (0) | 2008.03.03 |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 약도입니다. (0) | 2008.02.27 |
영남일보 보청기 광고시안(안) (0) | 2008.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