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 신규제작사진

사용중인 보청기로 제대로 듣지못하고 불편한 문제들이 해결않되면 이는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문제로 반품해야합니다.

청력박사 2017. 9. 19. 12:54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은 정상청력인 사람들과 같이 모든 소리를 듣기 위함입니다.

그럼으로 보청기를 착용한 상태에서 주변사람보다 소리를 크게 듣거나

작게 듣는다면 보청기상담사에게 보청기소리조절을 의뢰하여

정상청력인 사람들과 같이 듣을수있도록 당연히 조치받아야 합니다.

보청기기종마다 증폭이득(출력)이 다름으로 보청기상담사는

보청기고객의 청각상태를 확인하여 취급하는 보청기제조사 제품중에 matrix와

조절기능을 결정하여 보청기제작을 지시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기본도 모르는 보청기상담사에게 보청기를 구입하여 관리받는다면

보청기의 증폭이득 부족이나 보청기조절기능 부족으로 불편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음으로 사용중인 보청기로 제대로 듣지못하고 불편한 문제들이

해결되지 않된다면 이는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가 있는 경우로 판단하고

하루라도 빨리 조치받기 바랍니다. (보청기반품과 환불절차가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