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가 보청기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있는 이유에대해...

청력박사 2021. 7. 6. 11:34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보청기는 제품만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구입한 보청기를 이용하여 보청기제품

수명이 다할때까지 보청기상담사가 위험하지않고(소음성난청피해) 불편하지않고

정상청력의 사람과같이 일상생활에서 소리를 들을수있도록(어음분별력과는 다름)

난청인의 청각상태에 적합하도록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 상품임으로 보청기

상담사는 보청기상담과정중에 적합한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 검사를 정확하게

진행해야하고 난청인의 청각효율에 대하여도 보청기판매전 충분하게 설명하여야

보청기재활과정중 발생할 문제를 최소화할수 있을 것이고 보청기사용상 만족도는

보청기상담사가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보청기사용자가 판단하는것임으로 불만족

하는 경우, 보청기상담사 실력부족으로 해결하지 못나는 경우 보청기반품과 100% 

보청기구입대금을 환불해야 한다고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는 대내외적으로

주장하고있으며 보청기고객에게도 "보청기 안전규칙 및 사용법 교육 확인서" 작성

으로 안전 및 청각효율 및 보청기관련 중요사항에대해 서류작성과 고객 서명날인

으로 혹시 발생할 오해방지에대한 부분까지 방지할수있도록 보청기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리체계들이 보청기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https://cafe.daum.net/sorisem001/2qUP/1210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