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보청기점구입 보청기사진

부산 연제구 거제동지역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제조사와 제품정보없는 고막형보청기를 가져온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 4490번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9. 6. 4. 14:14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가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랍니다.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불편사항이 해결되지않고 만족한 보청기사용이

되지않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는 보청기상담고객 대부분은 보청기

소비자가격의 70~90%인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부분에대한 중요함을 알지못하고

있음이 확인되고있으니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결과에대한 책임

관련 법규가 아직도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로

인한 보청기소비자의 금전적,신체적 피해사례가 더이상 발생하지않도록 보청기

소비자들의 신중한 보청기상담사 선택과 강력한 보청기상담사 업무관련 법규가

하루라도 빨리 제정되어야하며 이에대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