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덕포동에 사는 1947년생인 여성고객(1962)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000고객은 1993년1월 타보청기점에서 좌측에 단순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를 50만원에,
이후 같은 보청기점에서 좌측에 단순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를 50만원에 추가구입하고
2001년10월 우측에 단순증폭방식 고막형보청기를 100만원에 구입하였으나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했다고 하였는데 3개 모두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입니다.
2009년3월 친구가 사용중인 보청기가 노후되어 친구와 함께 보청기를 구입할 계획으로
방문하였는데 문제는 본 한미보청기가 보청기를 잘한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하였으나
친구가 보청기를 함께하면 소개비명목으로 일부금액을 돌려달라며 보청기상담전에
요구하였으며 친구의 보청기구입가격에 대하여도 본인에게만 이야기하면 친구 가족에게
설명하여 보청기를 구입하도록 하겠다면서 소개비조건을 제시하였습니다.
(자녀들이 울산에 살고 있어 직접방문이 어렵다고 함)
보청기 및 청각에 대한 설명과 보청기재활과정에 대한 설명을 하면서 보청기재활과정에는
가족간의 이해가 필요함으로 친구의 가족이 동참하여 보청기상담을 하도록 설득하였으나
동의하지 않아 상담을 중단하고 더이상의 보청기상담에 대하여 거절하였습니다.
본 한미보청기는 고객,병원,의료기판매점 등과 소개비를 전제로 영업하지 않습니다.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보청기고객을 소개하는 경우 소개비를 지불할 수 있는지를
문의하는 경우가 있으나 본 한미보청기에서는 소개비에 대해 정중하게 거절하고 있습니다.
현재 보청기유통에 여러가지 소개형태가 있으며 이러한 경우 보통 20~30%이상의 소개료가
보청기를 소개한 사람에게 지급되고있는 관행이 있는데 이는 잘못된 관행이라 생각합니다.
소개수수료가 20~30%이상이라면 이를 지불한 보청기상담사는 과연 누구에게 이러한
비용을 부담시키겠는지는 이러한 사실을 안다면 누구나 상식적으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난청으로 보청기가 필요하다면 보청기전문점을 방문하여 보청기상담을 실시하고
그중에 신뢰할 수 있는 상담사를 선택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본 한미보청기에서는 어떠한 명목으로도 소개비에 대한 제도운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2009년3월 이후 처음 방문한 000고객은 청소와 건전지구입을 하였으며 시간이 지나다보니
진실을 알게되었다며 앞전의 일에 대해 사과하며 앞으로도 관리를 부탁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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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란?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 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 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 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를 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 및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의 기간 및 서비스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 및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이 선택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청기 상담에 1시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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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병원 이비인후과 박철원 교수는 최근 한양대 HIT빌딩 6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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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란?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 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 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 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를 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 및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의 기간 및 서비스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 및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이 선택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청기 상담에 1시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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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병원 이비인후과 박철원 교수는 최근 한양대 HIT빌딩 6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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