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보청기 상담 및 사용후기 게제시 point 또는 사은품을 드립니다.

청력박사 2007. 3. 1. 12:37

안녕하세요. 맑고 좋은소리 카페회원님...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통하여 보청기 상담 및 착용하신 고객분중

맑고 좋은소리카페 게시판이나 sorisem001@hanmail.net으로

보청기 사용후기를 보내주시거나 올려주시면 point점수 1만점을 적립하거나,

보청기용청소기나, 보청기용건전지나, 알습기제거기중 원하시는 드립니다.

(카페의 개인정보수정의 주관식 질문란에 보청기 사용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상담센터방문시 반영해 드립니다)

(이메일의 경우 보청기 사용자의 인적사항을  남겨주시면 개인챠트에 적립합니다)

(동일 사용후기의 경우 point 등을 누적하여 반영하지 않습니다)

 

말머리를 선택하고 글제목에는 "보청기"나 "난청"의 글을 포함하여 주십시요.

 

이 행사의 목적은 아직도 난청을 가진 많은 분들이

보청기는 불편한 것이다.

왕왕거리고 오히려 착용하지 않는것이 더 좋다.

시끄러운 곳이나 큰소리가 나는곳에서 고통스럽다.등등...으로

보청기에 대하여 불편함이 있어 구입점을 방문하여 하소연하여도

보청기는 처음에는 다 그렇다..적응하면된다라며 별다른 해결책이 없어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있거나 보청기에 대한 불신으로

보청기를 사용할려는 사람들에게 하지 말라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보청기에 대한 불편함과 막연한 불신감을 해소하고

보청기 사용의 즐거움을 함께 공유함으로서

나에게 맞는 보청기를 상담하고 선택하는 방법과

적절한 보청기상담센터를 찾는데 도움이 되고자 함입니다.

 

적립된 point는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소모품 및 보청기 구입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7.2.26 3차시안.jpg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