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가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랍니다.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판매한 직원이 그만두었다고 보청기사후관리가 제대로
되지않거나 보청기사후관리를 거절한다면 일반적인 상식으로도 문제가 있는데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사용에
실패하고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한 보청기상담고객
중에는 이에대해 제대로 항변이나 항의도 하지못하고 받아들였다는 안타까운
피해사례를 종종 접하고있어 안타까움과 제도개선 필요성을 느끼게됩니다.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맑고 좋은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장구지원금관련 의료법위반은 쌍벌죄임으로 범법행위로인한 피해를 입지않도록 청각장애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0) | 2019.05.09 |
---|---|
보청기구입하기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에대해 꼼꼼히 살펴보면서 비교한후 보청기구입을 결정하세요 (0) | 2019.03.11 |
잘못사용하면 소음성난청의 피해로 난청인들에게 치명적인 피해가되는 의료기기인 보청기를 통닭집이나 편의점같이 프렌챠이즈방식으로 개설하는 현실 (0) | 2019.01.25 |
보청기 신규구입시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 비교가 첫번째...다음으로 공유되는 보청기제조사 보청기선택이 두번째...입니다 (0) | 2019.01.22 |
큰소리가 불편하지 않으면서도 정상청력의 사람들과 똑같이 소리를 듣는것이 제대로 조절된 보청기입니다. (0) | 2019.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