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보청기착용상태로 기도청력검사 진행하여 합격점내 반응하는 것을 확인한 부산 사상구 주례동에사는 6048번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21. 11. 6. 11:58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사상구 주례동에사는 6048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8년부터 조선소에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를 규정대로 착용하지않아

난청발생하여 부산 서구 아미동에있는 부산대학교병원에서 진료한결과 소음성

난청으로 청신경손상되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회사취업준비중에 신체검사항목중 기도청력검사에서 문제가 있음으로 인터넷

검색하던중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 알게되어 2018년2월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한후 신체검사용도로만 사용할것임으로 중고보청기를 사용자변경하여 사용

하기로 결정하고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작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CIC  우측

고막형보청기(2016년 의료기점에서 구입한후 불편하여 사용하지않고 보관하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보상처리한 보청기고객의 보청기임)를 귓본채취하여

사용자변경 의뢰하였습니다.

 

2018년3월 사용자변경한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작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2

CIC  우측 고막형보청기(2016년 의료기점에서 구입한후 불편하여 사용하지않고

보관하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보상처리한 보청기고객의 보청기임)가

도착하자 방문하여 신체검사항목중 기도청력검사 합격점에 반응하도록 보청기

재활1차과정 진행한다음 보청기착용상태로 기도청력검사 진행하여 합격점내에

반응하는것을 확인하고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신체검사가있다며 방문하여 나라보청기사에서 제작한 오디나

보청기사 Intuition 2 CIC 우측 고막형보청기(2016년 의료기점에서 구입한후

불편하여 사용하지않고 보관하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보상처리한

보청기고객의 보청기를 2018년 사용자변경함)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한 상태로 기도청력검사를 진행하여 합격점내에 반응하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https://cafe.daum.net/sorisem001/6X/6903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