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한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읍에사는 7958번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20. 5. 23. 15:53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읍에사는 7958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정유공장 협력업체 현장관리자로 2013년부터 근무하면사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않거나 형식적으로 착용하였으며(외이도굴곡으로 규정대로 착용할려고

해도 밀려나와 1/2정도 장착됨) 2006년 심근경색으로 충청남도 천안시지역 단국

대학교병원에서 시술받았으며 혈압약과 함께 약물복용하고있다고 하였습니다.

 

2019년부터 말소리를 놓히는 경우와 회사의 검진과정에서도 난청있다는 지적을

받았으며 2020년3월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읍내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받았는데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진단하면서 보청기추천하여 병원내에있는

보청기상담사와 보청기상담하고 보청기가격을 안내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보청기를 해야겠다는 이야기를들은 처남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추천하여 보청기상담위해 2020년4월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고하여 회사에서 소음환경에 노출되는 경우들이

있다고함으로 멀티메모리기능이있는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한후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2020년5월9일 신규보청기 제작되자 방문,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다음 보청기착용법과 MM

버턴사용법,관리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점검차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한후 근무지가 전라북도 군산시로

옮겨질수있다허여 불편한 문제발생시 조치방법을 안내하고 1년에 4번 신체검사

항목중 청력검사도 있다하여 다음에 방문할때 메모리3번에 청력검사목적의 피팅

자료를 입력하기로 하였습니다.

cafe.daum.net/sorisem001/PCuo/5849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CARIST 3 CIC P MM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한 울산광역시 울��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

cafe.daum.net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으로 실력검증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