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남구 문현동에사는 7787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방직공장에 30년동안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않았고 이명현상
발생하여 1996년경부터 잘한다는 부산시내 이비인후과들은 거의 방문하여 진료
받아보았지만 치료가되지않는다는 이야기만 의사로부터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60세부터 노래를 좋아하여 노래교실다니면서 노래배우면서 이어폰을 크게하여
잘때도 음악을 몇년듣다보니 갈수록 소리가 들리지않았다고 하였습니다.
2009년과 2010년 무릎인공관절수술하였고 난청으로 가족들과 생활에서 소외감
으로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한결과 치료가 않되는 난청으로
보청기하라며 병원에 근무하는 보청기회사 직원을 소개했지만 아들이 리베이트
관행을 알고있어 절대로 병원을 통하여 보청기는 하지말라하여 롯데백화점 서면
부근 타보청기점과 부산진구 부전동 서면로타리주변 타보청기점에서 렌탈,할부
보청기에 대하여도 상담하였지만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 고객(511)인 지인이
본인의 보청기실패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보청기상담사의 중요함을 이야기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꼭 보청기상담해보라고하여 2019년8월16일 방문
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
보청기로 결정하고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8월22일 보청기 제작되자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 교육하자 주변에
보청기실패하거나 불편하여 사용하지못하는 지인들이 많이있는데 본인의 경험을
이야기하여 보청기상담받도록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8월26일 전반적으로 주변소리가 크게 들린다며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9년9월 보청기착용중 가끔 뚝뚝하는 소리들렸다며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 청소한후 점검결과 별이상없지만 핵심부품인
AMP문제일수 있음으로 추석연휴기간중 보청기에서나는 소린지?,주변에서나는
소리인지를 파악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
2019년11월1일 자택내에서는 보청기로 소리듣는데 불편없는데 외부활동시 불편
있어 외부활동시 잘착용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청소와 점검한후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한다음 사무실밖 도로까지
함께나가 불편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소리조절후 작은소리듣기 부족함있다며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PCuo/5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