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경남 울산에서 신체검사용 보청기 관련으로 전화상담한 고객

청력박사 2008. 4. 21. 11:00

조금전에 상담센터로 신체검사용보청기 때문에 문의전화가 왔습니다.

입사시험에 고주파수대역의 난청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인터넷에서 한미보청기에서 신체검사용보청기로 합격한 게시글을 읽고

전화상담을 하는데 가능하냐고 문의하였습니다.

그리고 고주파수 문제로 청력검사시 삐~하는 간습음으로 문제가 없느냐고 문의하였습니다.

 

요즘 입사를 준비하는 분들중에 난청으로 신체검사에서 탈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에는 난청인줄 모르고 있다가 신체검사시 문제가되어 뒤늦게 알게됩니다.

이어폰 및 여러 소음환경속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다보니 고주파수대역의 난청이

많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취업에서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것입니다.

난청으로 신체검사용보청기를 상담하는 경우 먼저 입사조건을 알아보아야합니다.

공무원시험과 같이 교정청력을 인정하는 경우와 그렇지 않는 경우입니다.

교정청력을 인정하는 경우에는 보청기를 선택하기가 비용이나 종류의 폭이 넓습니다.

그러나 교정청력을 인정하지 않는 경우라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도덕성에 대한 문제와 보청기의 노출에 대한 문제가 이것입니다.

나머지 신체검사시 발생하는 삐~하는 간섭음에 대한것은 저의 노하우로 해결됩니다.

저에게 신체검사용보청기를 상담하여 구입한후 불합격한 경우는 아직 1건도없습니다.

그리고 상담전에 부탁드리고 싶은것은 신체검사전 2주전에 오시기 바랍니다.

2~3일 남겨두고 방문하는 경우 정말 007작전 이상으로 급박하게 작업이 진행되어

만에 하나라도 보청기제작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일정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상담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