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덕포동사는 여성 보청기고객(3346)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1985년경부터 신발가공공장에서 소음방지구착용않고 10년동안 근무했으며
당뇨로 2000년부터 약복용,고혈압으로 2002년부터 약복용하고 있으며 이명현상이
가끔있다하였으며 2004년부터 우측으로 받던 전화가 불편하여 좌측으로만 받는다고
하였으며 난청으로 불편하게 생활하는 모친위해 두아들이 인터넷과 직장동료 소개로
한미보청기를 알고 휴가내어 모친과 함께 2010년11월9일 상담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2채널기능의 보청기에서도
큰소리에대한 불편함은 느끼지않았지만 최대출력에대한 조절여분과 편의기능으로
인해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5 6채널6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였습니다.
11월13일에는 신규제작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다음
보청기착용소감을 묻자 "시원하다"라는 표현으로 보청기첫착용에대해 만족함을 표현
하였고 6채널6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가 제조사의 내부사정으로 S Series 11 16채널
16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 추가비용부담없이 제작되었습니다.
2010년11월에는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차 방문하여 청소한후 불편없다고 하였으나
보청기재활계획에 의해 2차재활과정을 진행하자 고객이 감사인사를 하였습니다.
2011년1월에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후 보청기
사용을 확인하자 큰소리에 불편없고 남편과 TV시청할때 같이듣는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4월에는 보청기소리가 약해 방문하여 확인한결과 이물질문제로 제거하였으며
보청기사용에는 별다른 불편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10월에는 청소와 보청기점검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은 문제없으나 한쪽으로
들음으로 소음있는 장소에서 한계있어 우측보청기착용에 대해 상담하였습니다.
2012년2월에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 불편없다고 하였으나
계획된 보청기재활4차과정을 진행하자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3년6월24일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11 고막형
보청기가 건전지사용시간이 짧아졌다는 이야기에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있어
수리하도록 안내하자 당장 보청기가 없으면 출근하지 못한다며 휴가낸다음 수리접수
하겠다하여 우측에도 보청기착용하여 고장시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안내하자 부채로
인해 8년동안 매월40만원씩 갚고있음으로 2013년7월까지는 경제적으로 여유없다며
망설임으로 2013년8월부터 분할입금하도록 조치해주자 스타키보청기사의 E Series
-P 2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6월28일 신규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누계6차) 진행하고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해보니 방향감과 균형감
있어 도움된다하였으며 어려운 형편을 감안하여 배려해주어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3년7월8일 우측보청기의 불편함을 해결하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7차과정을
진행하였으며 한쪽착용보다 양쪽착용이 더많이 도움된다 하였습니다.
7월25일에는 2010년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11 고막형보청기가 소리약하
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2013년8월에는 지난 7월에 좌측보청기고장으로 수리기간동안 좌측보청기가 없으면
출근하지 못할정도로 생활에 불편함을 경험하여 방향감과 보완목적으로 2013년6월
구입했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를 우측에서 좌측으로 방향을
교체하는것에대해 상담차 방문하여 한쪽과 양이착용의 차이를 테스트한후 우측에도
도움되나 신규로 좌측에 보청기 추가구입하는 것은 부담스러움으로 자녀들과 다시
의논하여 재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2013년9월11일에는 2013년7월 REC교체하였던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11 고막형
보청기가 3번정도 중단되는 경우가 발생하던중에 새건전지교체해도 작동않된다면서
방문하여 점검한결과 AMP이상이 예상됨으로 보청기수리접수하였으며 우측보청기는
계속사용하기로하였습니다.(AMP,MIC교체)
9월17일 AMP와 MIC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의 S Series 11 고막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26개월만에 핵심부품인 AMP고장나 속상하였는데 해당 제조사와 협의하여
비용부담을 줄여주어 고맙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4년9월 양쪽귀가 나쁘지만 효율좋은 좌측에는 보청기없으면 당장 생활이 않될
정도로 불편하여 방향감에 도움되도록 착용하고있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우측 고막형보청기를 좌측으로 방향교체하는 것에대해 재상담하였습니다.
2014년12월12일 방향감에 도움되도록 착용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우측
고막형보청기를 좌측으로 방향교체하기위해 귓본채취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
12월22일 우측에서 좌측으로 방향교체했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누계8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6월8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가 소리
약하다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청소,점검)
6월17일 수리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9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7년4월23일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강아지가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를 씹어서 보청기의 내용물만 남아있어 속상
하다고하여 핵심부품인 AMP만 손상되지 않았으면 재사용가능함으로 보청기를 가져
오도록 안내하자 버리지않아 다행이라며 고마워하였습니다.
4월26일 강아지가 파손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
내용물 가지고 방문하여 해당 제조사에 수리의뢰하였습니다.(AMP문제로 수리불가)
오늘은 예비보청기가 없음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 제작하기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